본문 바로가기

PRODUCTS REVIEW/IT_ELECTRONIC GOODS

삼성 제트청소기 반년사용 AS 후기(약 7개월) 삼성서비스

 

삼성 제트 청소기를 사용중인데요. 일요일 저녁에 청소를 하다가 손에서 찌릿하는 전기오르는 형식의 반응을 느꼈죠.

 

"어?? 이상하다" 싶어 청소리를 멈추고 봤더니,, 글쎄... 먼지통 윗부분에 고정되어야 있어야 할 부분이 벌어졌던 거에요.

 

 

이게 청소기 대를 통해서 힘을 받는곳도 아니고, 단순이 청소기먼지통을 제거하다가 이렇게 까지 망실 될 수는 없는노릇이고, 도대체 뭘까 고민하다가 A/S를 받으면, 우리는 보증기간일까? 라는생각을 갑작스레 하게 되었어요~

제트청소기 내 표기되어져 있는 제조년월일은 현재기준 1년이 넘어있는 상태 였거든요.

그래서 더욱 마음이 다급해지기 시작했는데.. 보증서 및 설명서를 확인해보니,, 보증기간 1년이었어요. 

여기서 포기할 수 없는 저희부부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연락하기전에 우리가 구매한 정확한 날짜를 보여줘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매출전표를 카드사에 로그인하여 구매이력을 조사하기 시작했어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제조년일과 약 7개월가량 차이나는 기간,,, 제가 구매당시에 할인행사를 많이 하면서 구매했기 때문에 이런 차이가 있지 않았나 싶었어요. 

"그럼 보증기간 안에 수리가 가능하겠어~!" 라는 확인을 하고, 월요일 아침이 되어서야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 삼성 제트청소기 AS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화상담 해주신 상담원께서는 엄청나게 친절하게 상담해 주신 후에 서비스방문기사 예약을 잡아 주셨는데,

수요일에 방문된다는... 엄청나게 긴 시간은 아니었지만 청소기인지라..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라.. 좀.. 그랬지만,

 

월 화 수... 3일이라는 시간.. "알겠습니다. 늦지않게 와주세요"하고는 기다리는 수 밖에는 없죠. 

 

화요일이 되자 오전 10시정도 서비스 기사님에게 전화가 옵니다. "많이 불편하셨죠? 오전에 제가 방문드리겠습니다~!"

 

"와.. 서비스 최고네~ " 오시라고 말씀하고 바로 서비스기사님께서는 집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부분이어서 센터입고 후 

테스트를 거쳐 수요일까지 재방문 드리겠다고 하십니다. (서비스.. 너무 좋은거 아니니...?)

 

수요일 일찍이 도착하셔서 서비스 한 내용과 테스트 설명까지 세세히 설명해주시고, 유유히 떠나셨어요. (감동감동)

 

물론 무료로.. 이 모든 서비스는 진행 되었습니다. 

"아,, 서비스 보증기간이 어려우니 유상수리 하셔야 하겠는데요 ~"라고 할까봐 겁먹고 찾아보았던

모든 자료들이 부끄러웠네요.^^

 

무슨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용한지 얼마 되지않아 고장이 나서 좀 섭섭했는데,, 친절한 삼성전자서비스 때문에 

모든마음이 싹 풀렸습니다. 가전은 역시 삼성?^^

 

삼성이 괜히 이렇게 큰 기업이 되었나 라는생각도 다시해보기도 하고, 요즘 시대에 서비스가 좋아야 살아 남는것인가?

라는 생각도 하게 되는 계기 였네요. 

 

 

오늘 삼성청소기 제트 관련한 A/S 후기 였네요~ 

 

POINT :  그래도 어떻든 전자제품 구매시에는 항상 구매이력과 설명서 꼭 잘 챙겨서 서랍에 모아놓자~!

            (찾아 헤매이는 일 없이 단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자.)

 

아직까지 끝나지 않은 코로나 다들 조심하시고 마스크 필 착용 잊지마세요!

추운겨울 든든히 옷 챙겨입으셔서 겨울을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아요^^

(난 핫팩 준비하러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