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제트 청소기를 사용중인데요. 일요일 저녁에 청소를 하다가 손에서 찌릿하는 전기오르는 형식의 반응을 느꼈죠.
"어?? 이상하다" 싶어 청소리를 멈추고 봤더니,, 글쎄... 먼지통 윗부분에 고정되어야 있어야 할 부분이 벌어졌던 거에요.
이게 청소기 대를 통해서 힘을 받는곳도 아니고, 단순이 청소기먼지통을 제거하다가 이렇게 까지 망실 될 수는 없는노릇이고, 도대체 뭘까 고민하다가 A/S를 받으면, 우리는 보증기간일까? 라는생각을 갑작스레 하게 되었어요~
제트청소기 내 표기되어져 있는 제조년월일은 현재기준 1년이 넘어있는 상태 였거든요.
그래서 더욱 마음이 다급해지기 시작했는데.. 보증서 및 설명서를 확인해보니,, 보증기간 1년이었어요.
여기서 포기할 수 없는 저희부부는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연락하기전에 우리가 구매한 정확한 날짜를 보여줘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매출전표를 카드사에 로그인하여 구매이력을 조사하기 시작했어요~!
드디어 찾았습니다. 제조년일과 약 7개월가량 차이나는 기간,,, 제가 구매당시에 할인행사를 많이 하면서 구매했기 때문에 이런 차이가 있지 않았나 싶었어요.
"그럼 보증기간 안에 수리가 가능하겠어~!" 라는 확인을 하고, 월요일 아침이 되어서야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 삼성 제트청소기 AS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화상담 해주신 상담원께서는 엄청나게 친절하게 상담해 주신 후에 서비스방문기사 예약을 잡아 주셨는데,
수요일에 방문된다는... 엄청나게 긴 시간은 아니었지만 청소기인지라.. 아이들을 키우는 집이라.. 좀.. 그랬지만,
월 화 수... 3일이라는 시간.. "알겠습니다. 늦지않게 와주세요"하고는 기다리는 수 밖에는 없죠.
화요일이 되자 오전 10시정도 서비스 기사님에게 전화가 옵니다. "많이 불편하셨죠? 오전에 제가 방문드리겠습니다~!"
"와.. 서비스 최고네~ " 오시라고 말씀하고 바로 서비스기사님께서는 집에서 수리가 불가능한 부분이어서 센터입고 후
테스트를 거쳐 수요일까지 재방문 드리겠다고 하십니다. (서비스.. 너무 좋은거 아니니...?)
수요일 일찍이 도착하셔서 서비스 한 내용과 테스트 설명까지 세세히 설명해주시고, 유유히 떠나셨어요. (감동감동)
물론 무료로.. 이 모든 서비스는 진행 되었습니다.
"아,, 서비스 보증기간이 어려우니 유상수리 하셔야 하겠는데요 ~"라고 할까봐 겁먹고 찾아보았던
모든 자료들이 부끄러웠네요.^^
무슨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사용한지 얼마 되지않아 고장이 나서 좀 섭섭했는데,, 친절한 삼성전자서비스 때문에
모든마음이 싹 풀렸습니다. 가전은 역시 삼성?^^
삼성이 괜히 이렇게 큰 기업이 되었나 라는생각도 다시해보기도 하고, 요즘 시대에 서비스가 좋아야 살아 남는것인가?
라는 생각도 하게 되는 계기 였네요.
오늘 삼성청소기 제트 관련한 A/S 후기 였네요~
POINT : 그래도 어떻든 전자제품 구매시에는 항상 구매이력과 설명서 꼭 잘 챙겨서 서랍에 모아놓자~!
(찾아 헤매이는 일 없이 단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미리미리 준비하자.)
아직까지 끝나지 않은 코로나 다들 조심하시고 마스크 필 착용 잊지마세요!
추운겨울 든든히 옷 챙겨입으셔서 겨울을 이길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아요^^
(난 핫팩 준비하러 고고..^^!)
'PRODUCTS REVIEW > IT_ELECTRONIC GOO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전자 울트라기어 15UD70N-PX70K 노트북 구매( i7 10세대) (41) | 2020.11.17 |
---|---|
코라미 코팅기 335알파 ( KOLAMI 335 Alpha A3코팅 가능) (28) | 2020.11.14 |
[USB- C 허브] 구매사용 후기 (EASY IDEA) (0) | 2020.10.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