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김포맛집 백오기정 기정떡 맛있게 먹은 후기

오늘은 동해에서 증편을 그리워하는 1인으로서 그에 버금가는 기정 떡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김포시 걸포동에 위치한 백오기정입니다.^^

 

건물을 새로 만들어 입점했네요~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의 입구로 들어가기 전 사진입니다.

(아이코 우리 집 강아지 하루 특별 출연해주셨네요. 엉덩이만.^^)

 

처음 방문하는 백오기정 떡집이라 떨리네요~^^

 

 

 

떡집이라고 말할 수 없을 만큼 깔끔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구성은 대/중/소 3종류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네요~

 

각각의 패키지들이 너무나 근사하고 깔끔합니다. 바로 먹어보고 싶을 정도네요~

 

너무 깔끔하죠? 대 SIZE와 중 SIZE의 사진인데요 ~ 저희는 중 SIZE로 구매를 했어요~ 

처음이기도 하고 동해기정떡 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모르니 처음부터 대 SIZE로 가는 것은 무리라 생각돼서 ^^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인데 신규 오픈 행사인 것 같아요

매장 방문 구매 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인데요.

 

대 : 22000원 → 20000원 (2000원 할인)

중 : 12000원 → 10000원 (2000원 할인)

소 : 5500원 → 5000원 (500원 할인)

 

가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지나가실 때나 방문해서 구매하는 게 더욱 좋겠습니다.^^

 

 

 

매장 오픈 시간 07:00 ~ 16:00

전화 상담시간 10:00 ~ 17:00

택배 배송 : 예약 생산으로 주문일 이후 3일 소요 (5만 원 이상 무료배송

 

휴무일 :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휴무 / 매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오픈 시간 및 상담시간, 휴무 일등을 기재드려야 헛걸음을 하지 않으시니, 필수 정보 툭툭 놓고 간다~!^^

 

 

양이 너무 많은 것 아니야?라고 하실 텐데요. 보관법에 따라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백 오기정을 드실 때는 떡으로 드셔도 되고 , 떡으로 먹기 지루하신 분들이나 오래 보관하시면서 먹어야 할 경우

구워드 신 것을 추천합니다.(맛이 극대화됩니다 ^^)

 

보관 시에는 꼭 냉장 보관해야 해요 

(따뜻한 곳에서는 계속 효소발효가 되니 , 소분하여 냉장 보관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백오기정에서도 냉장보관을 추천합니다.-쪽지로 적어주세요^^)

기정떡을 구매할때 주신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직원분이 정말 정말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감동이에요)

 

깔끔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재단되어있으니 먹을 만큼 꺼내서 드시면 되고, 소분하여 포장하기도 좋네요~ 

 

백오기정을 먹어본 맛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맛있습니다. 

동해기정떡과 비교해 보았을 때 뭔가 심심하다는 느낌이랄까요? 살짝 달달함이 덜 하긴 한 맛이지만,

부족함 없는 맛이고 굉장히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쫀득한 맛이 일품이죠~ 다음번에는 대 SIZE 갑니다.

 

저희는 본연의 맛 그대로 먹어도 맛있었지만, 동해 증편처럼 버터에 한번 구워 먹어볼까?라는 생각으로

버터구이기정떡 도전~!

 

프라이팬에 버너를 넣고 노릇하게 구워 봤습니다. 비주얼 보세요.. 노릇하게 구워진 겉 면.... 정말 먹어보면 끝내줍니다. 

살짝 찐득하게 씹히는 바삭함이라고나 해야 할까요? 우리 아이도 엄청나게 잘 먹는 맛이네요~

 

다음에는 계란물 입혀서 먹어 보아야겠어요~ 무언가 먹으면서도 건강함을 먹는듯한 백 오기정 떡이었네요~

 

깔끔하게 포장되어서 지인 집에 놀러 갈 때 선물로 사서 가져가도 좋겠다고 와이프와 이야기했네요~

 

가격도 선물하기 적당한 정도이고, 패키지도 깔끔하고 무언가 선물을 전달하는 느낌이랄까요?

 

모든 면에서 만족을 느낀 백 오기정 추천합니다.

꼭 꼭 꼭 드셔 보시길..

자극적인 입맛에 길들여진 저희들을 살살 달래주는 맛 느껴보시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요. 내 돈 내 먹이니 오해는 마시길 바랍니다.  

 

 

아참. 저는 가서 사 먹으면 되지만, 타 지역에서 오시기 힘든 분들은 전국 어디나 배송 가능하니 확인 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