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김포 맛집 북변동 대마족발로 맛있게 족발 먹자

월요일부터 와이프에게 우리 족발 한번 먹을까? 호소를 한 끝에 저번 주 금요일 먹게 되었답니다. 

 

"아이 재울동안 족발 시켜놔 ~"라는 특명을 받은 후, 배달의 민족을 찾기 시작.. 아... 너무 많은 족발집이 검색되어

먹고 싶은 족발집을 선택한 후, 블로그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전 티스토리 블로거니깐요~! 초보이긴 하지만,)

 

그러던 와중에 대마 족발을 찾게 되었는데요. 별도로 블로그 후기를 보니, 리뷰 평들이 좋았습니다. ^^

 

좋았어 여기서 주문을 하겠어~! 

 

대마족발 김포점으로 결정을 하고 배달의 민족으로 다시 입성하여 리뷰를 또 한 번 보기 시작하는데 ~ 두둥~!

 

사장님께서 10월말 경 공지를 띄워 두셨네요~? 6가지 서비스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보내주신다고~! 

 

단, 리뷰를 알차게 요청하셨습니다. 암요 암요~! 제가 리뷰 왕 잘 씁니다요~!^^

 

저희는 일반 족발이기 때문에 다음번에 맛있으면 매운 불족발도 고려해보기 위해 1번. 맛있게 매운 불족발 맛보기 선택했어요. 이제 기다리는 일만 남았습니다. ^^

 

대마족발 우리 집으로 도착 완료했습니다. 테이블을 세팅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려요. 족발에 포함된 음식들인데요~ 와......뭐가 이리 많아.~!(가지수에 깜짝 놀랐네요~)

 

 

 

막국수 / 족발  / 순두부찌개 / 야채 / 명이나물 / 백김치 /마늘과 쌈장 / 새우젓 / 겉절이 / 어리굴젓 / 불족발 

 

도착하여 테이블 세팅을 끝냅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제가 선택한 불족발 맛보기는 떡볶이 떡과 조화를 이루면서 알맞게 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약간은 달달한 느낌이랄까요? 정말 맛있게 알맞게 매운맛이었습니다. 

 

저는  어리굴젓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족발과도 맛있게 어울리는 어리굴젓이었어요~

나름 굴이 꽤 들어가 있어 맛있게 먹었답니다. (족발집에서도 어리굴젓이 기본으로 나오는 집은 처음 경험해보았네요)

 

대마족발 김포점에서는 막국수도 주시는데, 여기서 정말 좋았던 것이 막국수 소스가 면과 야채에 뿌려져 오는 것이 아닌

별도의 소스 팩(아이스팩 크기의 포장팩)으로 구분되어 와 면이 탱탱하니 살아있고 , 막국수 소스 맛 또한 일품이었네요.

 

족발과 명이나물의 조화... 명이나물에 싸서 족발을 먹으니.. 뭐 이건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아주 맛나게 먹은 명이나물!

 

 

 

위에 보이는 겉절이 류들도 맛있는 양념으로 버 부려져 나쁘지 않은 맛이었습니다. ^^

 

 

이제 마지막으로 메인 디시! 족발인데요~!

따뜻하게 배달되어 먹었는데, 냄새도 1도 없고, 야들야들하니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다시 한번 먹으라고 한다면 먹겠습니다. 족발 시킬 때 나의 선택이 옳은 선택이었구나 안심도 되고.^^

(사실 저희 부부는 먹으면서 계속적으로 "괜찮다~ 괜찮네~~~ "이러면서 먹었네요~^^ )

다음번에도 대마 족발 김포점에서 먹으면 족발 걱정은 없겠네~ 이러면서 먹었네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기대를 하고 나서 먹었기에 맛있게 먹었던 건 아니겠죠?^^

 

오늘은 족발 포스팅이었고요~ 다들 족 발한번 드셔 보세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한민국 상위 1% 음식^^

 

내 돈 내산이니 오해는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