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양천향교역 맛집 / 가양동 맛집 -강서 이조면옥 갈비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날씨가 추워지는 관계로 

따뜻한 국물요리를 먹어보고 싶어 생각하다가 

 

갈비탕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강서 이조 면옥 되시겠습니다. 

 

 

양천항교역 근처이고 가양동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데요

 

POINT 

1. 가격 

2. 갈비탕 및 찬 구성

3. 재방문 의사
4. 주차

방문하게 되면 발열체크 담당하시는 분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십니다. 

이상 없이 통과한 후 ~

 

자리에 앉아서 내부 전경을 찍어보았어요~

이조면옥에는점심시간보다 조금 늦은

3시가 가까운 시간에 입장하게 되었는데

 

그래도 손님은 많네요~

(기다리지는 않았답니다.^^)

 

(이조면옥 테이블 위 휴지도 이조면옥으로 ^^)

 

이조면옥에는 회냉면도 유명하고 갈비탕도 유명하고 

 

추워지는 겨울이니 따뜻한 국물로 승부하겠어~!

 

일단 가격부터 보시죠~

 

왕갈비탕 13000원으로 구성되어있고 

만두도 있고 ~ 

유명한 회냉면도 있고~^^

 

가격은 참고해서 보아주세요^^

 

갈비탕 2그릇을 주문하고 나니 따뜻한 육수와 

반찬인 오징어젓 깍두기 이렇게 세팅해주시네요

 

(갈비탕에 오징어젓 이것도 약간 환상궁합이죠~!^^)

(기대 기대)

 

육수가 따뜻한 게 아니고 거의 뜨거웁게 나와요 

 

아이와 같이 가는 경우에는 조심해서 

아이 손길 없는 곳으로 이동해주세요~

 

드디어..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 이제 먹을 일만 남았지만, 

 

아직 먹기에는 한 단계 과정이 남아있죠~!

 

갈비와 분리하여 먹기 좋게 잘라 갈비탕에 넣어야 합니다. 

 

싹둑싹둑 ~!!

열심히 가위로 갈비를 손 잘하고 ~

 

2개를 모두 제가 갈비 분리했어요~

(빨리빨리 손질하고 한입 먹고 싶다는 생각뿐~!)

 

우리 와이프님은 사진 찍기 삼배경~^^ 

(맛있게 찍어주니 O.K~!^^)

 

갈비 살을 분리하고 한 나머지 갈빗대를 보세요.

양이 꽤 되죠? 2그릇 다듬은 갈비 양이 많습니다.

양은 넉넉해요^^

 

 

이조 면옥 갈비탕 고기의 양을 보십시오^^

(참고해주세요)

 

고기도 많고 하얀 쌀밥을 말아서 입에 넣기 준비 완료~!

 

아아 갈비탕과 조화가 최고인 깍두기와 오징어젓.. 너희들과 같이 먹겠어~!

 

 

깍두기랑 먹어도 

깍두기와 오징어젖을 같이 먹어도 맛이 엄청 맛있습니다. 

 

국물의 맛이 입에 쫙쫙 달라붙는다고 해야 할까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정말로 `!

^^

 

(참고사항으로는, 반찬은 셀프입니다. 입구 중앙에 보시면 오징어젓과 깍두기가 가지런히 

담아 있어요 ~! 먹고 싶은 양 만큼, 남기지 않을 만큼 덜어서 드세요~!)

 

 

가양 맛집 이조 면옥에서 갈비탕 먹고 나오는 발걸음..

 

나오면서도

'언제 또 먹으러 오지..?'

라는 생각을 하며 나왔네요~^^

 

반드시 또 먹어야겠습니다.

 

주차정보를 말씀드려야 할 때인 듯!

주차는 이조 면옥 앞과 옆쪽에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있어 

길가에 주차하거나 따로 주차자리를 찾지 않으셔도 

손쉽게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치정보 남기고 저는 

오늘 포스팅 끝내겠습니다.^^

 

모두들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국물요리 생각나신다면 

이조면옥 강서 맛집 갈비탕 드셔 보세요 

 

내 돈 내산이니 오해는 마시고요^^

 

 

*위치 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