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노량진 수산시장 형제상회 모듬회 배달주문 최애 맛집

오늘은 노량진 수산시장 형제상회에서 

회 구매하여 먹은 이야기예요

 

POINT 
1. 주문방법
2. 도착상태 
3. 맛 & 재구매 의사

1. 주문 방법 

첫 번째로 온라인에서 주문 방법을 찾아봤어요~(핸드폰으로 ~!)

▲검색어 참고해서 사용하세요

 

검색하니 웹문서가 나오고 들어가서 주문할 수 있어 주문을 하였는데..

어머나 이게 웬일이래?

 

이렇게 문구가 나오면서 온라인 주문이 어렵다는 것을 파악했습니다.

 

그래서 유선으로 전화를 하니 

친절하게 상담해주셨어요

 

형제상회는 가격 대비 인원수로 인해

회의 양으로 가느냐

퀄리티로 가느냐

 

결정이 됩니다.

 

50000원 주문 시

2인이 먹느냐? 3인이 먹느냐? 4인이 먹느냐? 

 

회의 맛은 끝판왕이니 ~!

 

저는 5만 원으로 2인이 먹기 

말씀드리니 알았다고 하시고 

 

시간은 몇 시에 맞춰 배 달드리냐고 물어봐요 

오토바이 퀵으로 배송이 됩니다. 

(신선한 회 보장~!)

 

퀵 비용은 별도예요

(참고)

 

 

 

 

저는 회사로 받아 집으로 슈슈슝 가져가야 했기에 

회사로 받아서 

 

 

바로 열어보니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었네요~^^

아이스 포장으로 든든하게 ~!

 

 

아 좋아 집까지 안전히 갈 수 있겠어~!

차로 이동해서 바로바로 집으로 슈슈슝 

무사히 도착 후 회를 개봉했습니다.^^

 

도착 상태는 아주 양호합니다. 

 

흐트러짐도 없이 안전하게 잘 도착해서 비닐을 벗기는 순간 

모둠회 접선~!

 

모둠회 이기 때문에 

 

광어, 도미, 연어, 방어 등등.... 

 

와... 굵기 하며 퀄리티하며.... 

생고추냉이 양 하며~

 

아..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생고추냉이 회에 묻혀서 간장에 찍어 먹으니,

 

그냥 회의 최상의 컨디션을 먹은 듯하네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과정은 복잡했지만, 결론은 맛있게 먹었으니 

PASS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고, 모두가 먹어봤으면 좋겠고,

무조건 재구매 의사 넘칩니다.

 

단,, 회 가격 + 오토바이 퀵 비용의 문제인데요 

 

가족의 특별한 날 ,

함께하기 좋은 음식임은 분명하고 

맛으로는 실망시키지 않을 것 같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가족과의 행복한 추억을 일상에서 만들어 보아요

 

코로나시대에 마스크 필수 착용 아시죠?

 

코로나 물리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