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REVIEW/CHILDREN'S PRODUCTS

리복 키즈 운동화 퓨리 DV8543

오늘은 우리아이 키즈 운동화 를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운동화를 사주는 것이지만, 리복키즈 운동화 퓨리는 먼저 번에도 신기고 있는터라 

너무 잘 신고 있었기에 같은 디자인으로 사야 할지아니면 다른 디자인으로 사야할지.. 

고민에 빠지게 되었죠.

 

하지만 결정은 리복 키즈 운동화 이녀석으로 결정!(후회없는 선택~!)

리복의 대표모델인 퓨리 라인입니다.

우리집에 도착했는데 깔끔한 박스형태가 마음에 드네요.(두근두근 빨리빨리 개봉해야지!)

 

리복의 어른들 퓨리 라인중에 건담퓨리와 굉장히 흡사한 색을 띄는 키즈 운동화 퓨리인데요.

 

 

유명한 색 배합으로  정평이 나 있는 모델이기 때문에우리아이 운동화도 믿고 구매하게 되었네요.

(커플로 신고 싶다 우리아이와 함께..)

믿고 준비한 만큼 실물을보니 너무 이쁩니다. 진한 블루색상과 부분들어간 레드색상의 조화

아... 너무 잘 샀어~!

 

윗모습도 모시죠~? 하얀색 색상이 포인트를 주면서 이쁘네요 정말.. ^^ 

제 신발도 아닌데 이렇게 감탄을^^하네요~^^

뒷부분의 흰색과 블루가 만나는 부분에는 벨크로타입으로 연결되어있습니다. 

 

찍찍이(벨크로)를 조절해 가면 우리아기가 편하게 신도록 조여줄 수 있네요^^

 

저는 무조건 아이신발은 끈타입은 사용하지 않는편인데요..

(신고 벗고가 너무 어렵고, 끈으로 인해 넘어지는 경우가 발생 할까봐...요..)

 

벨크로 타입 아주 좋은 타입입니다. 

 

 

신발이 미래지향적으로 생겼다는 느낌이지만 ,신어보면 굉장히 옷과 잘어울린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DV8543 모델을 준비하기 전에도 다른 색상의 퓨리를 한켤레 먼저 신은 경험이 있어요.

코디도 너무 쉽고, 잘 어울리고, 아이 신기기도 편하고. ~^^

어느 옷에도 잘어울리는 리복 키즈 운동화 퓨리 입니다.

(운동화가 아이가 신어 더럽지만 참고사항으로만 보아주세요)

 

사이즈 정보 말씀드려볼께요. 

예를들어 우리아이 사이즈가 100사이즈다. 리복 키즈운동화 퓨리는 90을 사야 합니다. 

 

10mm가 크게 제작되어 나옵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엄빠님들께서는 반드시 기억해야 할 정보!

정사이즈 대비 10mm 크기 때문에 꼭 기억하고 구매하세요.

 

저는 2번째 준비하는 과정이라 참고해서 구매했더니 역시 딱 10mm 오버되더군요.

 

리복 키즈 운동화 퓨리는 다양한 색상으로 준비되어있어요 .

건담퓨리 색상이 아니더라도 또다른 색을 구매해 보고 싶으신 엄빠님들은 다른색 도 참고해서 검색해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하지만 전 이틀동안 검색한 결과 건담퓨리 선택 ^^)

 

오늘 키즈 운동화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요.

 

모든 블로그님들 방문주신 분들 건강 유념해야 할 날씨입니다.점점 바람이 차가워지고 있으니, 잘 챙겨입으시고 감기걸리지 않는것이 요즘은 최고의 방어 이네요.코로나 시대 마스크 필 착용하시면서 즐거운 추억들 만들어 나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