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REVIEW/CHILDREN'S PRODUCTS

멜로디 슬라이드 낚시놀이 구매한 후기 (내돈내산)

 

요즘 우리 아이 낚시에 빠져있습니다. 샤워시간에 물고기와 낚싯대를 가지고 들어가 샤워를 1시간씩 하는 저희 아이.. 

 

나와서도 낚시놀이 하자고 하는 집념있는 아이..  샤워 외에 거실 및 놀이방에서 나와 할 수 있는 낚싯놀이 장난감을 찾다가 적당한 장난감이 눈에 들어 옵니다~! 

 

 

 

가성비 최고인 아이 장난감을 준비할 수 있어서 더욱 좋고, 아이들도 엄청 좋아해서 좋은 멜로디 슬라이드 낚시놀이 장난감 기능 및 특징 후기 시작해 볼게요. 

 

일단, 아이들이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는 제품인지 확인을 해 보아야 겠죠?^^ 어린이 안전제품 관련하여 확인을 해보면 kc 인증이 되어있는 상태여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제품에 대한 조립도 입니다. 다양한 구성품들이 준비되어있어서 구성품들을 모아 조립을 해 주어야 합니다.

 

낚싯대를 만들고 낚시를 할 수 있는 어항을 만들어야겠죠?^^ 어항에 나무도 달아주고, ~^^ 복잡하게 조립하는 것은 아니고, 간단하게 끼우면 끝나는 것들입니다.  어렵지 않아요~

 

 

안전하게 포장된 박스를 개봉하고 내부 구성품을 확인하였습니다. 위의 조립도를 따라 조립을 하면 되는데, 스티커 붙이는 것도 있고, 나무를 조립하는 등 간단한 작업이 추가적으로 더 필요하네요~^^ 하지만 전혀 어렵지 않다는 것!^^

 

 

스티커 붙이고 , 나무도 달아주고, 고기잡은 후 담을 바구니도 달아주고~ 멋진 다리도 연결해 줍니다. ^^

 

 

어? 근데 저 뒤에 계단식으로 올라가 미끄럼 타고 내려오는 장치가 있네요~^^ 이것은 무엇일까요~^^?

 

구성품에 펭귄 3마리가 포함되어있어요. 팽귄은 블랙 / 블루 / 레드 색상의 3가지 색상이 있네요. 자동으로 계단을 오르고, 미끄럼 타고 내려오는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낚시하는 분위기를 업 시켜 주겠네요~?^^

 

 

어떻게 전원이 공급되는지 이쯤되면 궁금하실 것 같아요~^^

 

※ 전원 공급

1) 케이블을 이용해서 바로 연결 할 수 있는 방법 ( 별도의 충전은 되지 않고 사용할 때 콘센트 연결 /  USB 타입)

2) 건전지를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 (AA 건전지 3개 사용) 

 

이렇게 두가지 형태로 연결하여 전원을 공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원하는 방법대로 선택하여 전원 연결하여 주세요. 

 

 

멜로디 슬라이드 낚시놀이의 버튼을 설명드려야 겠네요.  어항 앞쪽에 보시면 ON/OFF 버튼 옆에 커다란 색깔이 다른 버튼이 존재해요. 각각의 버튼마다 노래 및 효과음이 나오게 되어있더라고요. ^^ 

 

※ 버튼 기능 설명

 

1) SONG 버튼

2) STORY 버튼

3) MELODY 버튼

4) ANIMAL / VEHICLE 버튼

 

다양한 버튼들이 준비되어있어 낚시를 하면서 아이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노래도 바꿔가면서 놀이를 하는 아이를 볼 수 있네요~^^

 

 

어항안에 1cm 정도 물을 넣어서 정말 물고기가 물안에서 돌아다니듯 하면서 낚시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네요?^^ 

 

와... 하지만.... 거실에서 할 것이고,, 샤워장에서 충분히 물안에 낚시를 즐기고 나온 우리 아이라.. 물 담아 낚시하는 건 패스할 생각입니다.~^^ 구매하신다면 한번 실제 물을 담아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자! 조립과 기능 설명은 이제 모두 다 설명드린 것 같고! 실제로 낚시 놀이를 해 보아야겠죠?^^ 기대 기대~^^

 

 

 

전원이 공급되면 펭귄들은 계단을 오르고 미끄럼을 타는 일을 반복하고 , 물고기 들은 원을 돌면서 움직이게 됩니다. 움직이는 물고기를 낚싯대로 건져 올리는 형태인데요. 

 

 

물고기 아래를 보시면 쇠구슬이 달려있어 어항 안에 자력으로 원을 그리면서 물고기들이 돌아가는 것 같아요. 

 

물고기가 낚싯바늘에 걸리는 형태는 자석 형태가 아니에요. 근처에 대면 자석으로 바로 붙는 줄 알고 해 보니 잡히질 않아서 유심히 보니 고리에 정말 걸리는 형태입니다. ^^ 

 

 

 

 

일정한 방향으로 물고기들이 어항 안에서 돌고 있어, 돌고 있는 방향에 낚싯대를 가져다 대면 쉽게 잡히네요~^^ 

 

 

아이도 굉장한 흥미를 보이네요~ ^^ 물고기들과 같이 놀아야 한다며 미끄럼 타던 펭귄 어항 안으로 들여보내고, 아이에게는 물고기 움직이는 속도가 좀 빠른지 바군이로 물고기를 잡으려 하고,, ^^ 아주 응용력이 좋네요. 

 

 

이 가격( 1만원 초반대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 에 이렇게 많은 기능들이 갖춰져 있는 것도 장점이지만,,,

 

많은 기능을 구동하면서 다양한 소음이 많이 들려요. 소음이 조금 단점인 것 같은데,, 우리 아이는 신경 1도 쓰지 않더라고요.. 그럼 된 거죠 뭐~^^ 

 

제가 생각하는 또 하나의 단점이.. 음량 조절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항 하부 건전지 옆에 스피커가 달려있는데요. 스피커 입구를 테이프로 막으니 적당한 음량이 되더라고요. 사용하실 때 참고하셔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구동되는 영상 짧게 준비해 보았으니, 구동영상 참고해서 보아주세요~^^ 

 

 

 

지금까지 멜로디 슬라이드 낚시놀이 구매 및 사용 방법에 대한 후기를 알려드렸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및 댓글도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고, 코로나 모두들 조심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