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REVIEW/CHILDREN'S PRODUCTS

VANS KIDS 반스 키즈 운동화 신발 에센틱 엘라스틱 사이즈 TIP 및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의 신발을 구매하려고 다녀 왔습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하여 반스 아울렛을 방문했어요. 반스(VANS)의 클래식 디자인은 세일을 하지 않고 파생 디자인들만 세일을 많이 하는 모습이지만.. 

 

 

역시 클래식 디자인인 반스 에센틱 엘라스틱 모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반스 키즈 운동화 라인에서도 역시 클랙식 디자인이 인기~! ^^ 뭐니뭐니해도 클래식 디자인은 호불호가 많이 없는듯 하니까요.^^

 

 

아이가 좋아하는 보라색 플라키키(FLAKIKI) 옷과 잘 어울리겠다! 봄을 준비해 주자~! 라는 의미로 준비해 보았네요.

 

반스 신발은 옷입기 참 편한 디자인이죠? 반스 키즈 운동화 에센틱 엘라스틱 세부적은 모습을 살펴볼까요?^^

 

 

반스키즈 에센틱 엘라스틱 디자인으로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제품들은 30% 할인을 진행 하고 있었지만, 클래식 모델(블랙/화이트)은 어른이든 아이든 모두 할인을 하지 않는다는점...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하여 구매했지만 할인없이 39000원에 구매했어요. 쇼핑백 구매비용 100원은 참고해 주세요.~^^

 

( 이것이 부모마음 아닌가 싶습니다. 조금 더 이쁜 것을 입히고 싶다는 강력한 의지가 할인을 이겨 버렸어요.ㅜㅜ)

 

 

박스디자인 보여 드릴께요. 윗면과 옆면등의 박스 디자인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너무 이쁘죠? 

 

아이들것이라 박스도 조그맣고 아기자기하게 귀여워서 신발보관 외에 다른용도로 사용하고 싶어지는 느낌.^^

 

 

 

인터넷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왜 직접 방문해서 구매하게 되었냐면 직접 신어서 아이에게 편한지 잘 모르겠고, 사이즈가 정사이즈로 출시되는지도 잘 모르겠어서 직접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저희 아이는 100cm 가 조금 넘는 키에요. 마른편에 속하고, 발사이즈는 현재 150mm 신발을 신으면 적당하답니다. 

 

그래서 반스 점원분께 아이가 150mm 신발사이즈라고 말씀드리니, 반스 키즈는 10mm 정도 사이즈가 UP 되어 출시되기 때문에 140mm 를 신어야 아이에게 맞을 것 같다며 140mm를 준비해주셨네요. 

 

맞습니다. 신어 보니 140mm가 손가락 반마디 정도 크면서 적당히 잘 맞네요. 사이즈 꼭 참고해 주세요. 

 

 

박스를 개봉해 보도록 할께요.  한지 비슷한 습기 제거용 종이를 걷어내니 반스 키즈 운동화가 딱~! 두둥~!

 

간단하지만 뭔가 세련된 디자인. 느낌 있네 느낌있어~!^^ 화이트 밑창에 블랙 천. 조화가 너무 좋죠? 반스 키즈라인의 귀요미 신발이 나란히 잘 포장되어 있네요.

 

 

보드 브랜드여서 그런지 보드 신발들의 느낌 뿜뿜 나면서  색 배합이 너무 좋은 반스키즈 에센틱 엘라스틱^^

 

할인은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탁월한 선택이었다. 할인에 흔들리지 않아서 다행이다 라는 마음의 안도가^^

 

어른들 모델은 끈이 천으로 되어있지만, 아이는 별도로 끈을 묶지 않아도 되요. 

 

하얀색 끈처럼 되어 있지만, 텐션있는 고무줄 재질로 만들어져 신발을 잘 못신는 아이에게 알맞도록 적용되어있습니다.

 

부모들이 아이 신발 신겨 줄때도 엄청 편할 것 같아요. 또한 텐션이 있어 아이가 걷거나 뛸때도 잘 벗겨지지 않아 좋죠.

 

개인적으로 저는 아이신발 살때 끈으로 된 것은 절대 절대 구매하지 않아요.  벨크로 타입이나 고무줄 타입 . 무조건입니다.  조금 더 크면 끈을 고려해 보려구요.~^^

 

 

뒷모습도 보여드려볼께요. 하얀 실밥이 포인트로 보이면서 밑창에 빨간색 색상으로 반스 마크를 포인트로 주었어요.

 

신발 자체도 작은데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만들어 주시니 너무 귀엽고 마음에 들어요. 

 

 

옆면 디자인은 반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두 알수 있듯 반스 네임택이 딱. 깔끔합니다.

 

 

 

 

아무래도 반스 클래식 디자인들은 군더더기 없이 만들어진 디자인 자체가 매력인 것 같습니다. 반스 키즈 에도 여지없이 적용되어 있으니 .. 매력 있을 수 밖에요.^^

 

 

밑창 모양 한번 볼께요. 밑창은 평면을 기본으로하여 모양이 들어가져 있습니다. 컨버스나 반스나 단화들은 마찬가지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는듯 합니다. 

 

겨울에 신으면 약간 미끄러울 수 있는 밑창 디자인, 사실 신발 자체가 천으로 만들어져 얇기 때문에 겨울용 신발은 아니죠?  봄부터 신으면 딱 좋은 소재이기 때문에 미끄러지는 것 걱정없이 신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약간의 쿠션감을 가지고 있는 발 바닥 부분이에요. 손으로 누르면 살짝 들어가서 큐션감이 엄청 좋지는 않지만 불편하지 않을 정도인것 같습니다. 

 

 

아이에게 신발을 신겨주니 아이가 바로 하는말 "와.. 편하다~" 귀엽게 웃으며 이야기 하네요~ 

 

고무줄텐션으로 발을 잡아주면서 천으로 만들어져 가볍게 신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어른들이 신는 클래식 모델들은 바닥부가 무겁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키즈 모델들은 굉장히 가볍더라구요. 절대 무겁지 않다는 점 말씀드립니다.

 

와이프님께서도 무거우면 안사야지 하면서 매장을 방문했었는데 들어보더니 "어? 의외로 가볍네 ~ 좋다~" 바로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무게 걱정은 따로 하지 않으셔도 좋겠습니다. 

 

 

어떠한 옷을 입혀도 참 잘어울리는 신발인것은 분명한 것 같아요. 아이도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면서 멋있는 신발을 찾으신다면 적극 추천해 드리고싶은 반스 키즈 운동화 에센틱 엘라스틱 입니다. 

 

 

오늘도 새신을 신고 어린이집으로 출근하시는 우리 아이님~! 잘 다녀 오세요~  

 

 

키즈 운동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및 댓글도 정중히 부탁드릴께요. 아이 신발 관련 포스팅을 추가로 보고 싶으시다면  구경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복 키즈 운동화 퓨리 DV8543

오늘은 우리아이 키즈 운동화 를 준비했습니다. 새로운 운동화를 사주는 것이지만, 리복키즈 운동화 퓨리는 먼저 번에도 신기고 있는터라 너무 잘 신고 있었기에 같은 디자인으로 사야 할지아

pbsupport.tistory.com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KVCRTBWI 블랙

우리 아이 신발 미리 장만하기! 바로바로 바로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구매후기입니다. 마치 어른들이 신는 신발 종류 중에는 스케이트보드를 즐겨 타시는 분들이 자주 신는 신발과 유사하게 생

pbsuppo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