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REVIEW/OTHERS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시야 CYA ANTI-FOG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19 시대에 마스크를 항상 착용해야 하는 안경잡이들의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안경수건을 사용한 후기 소개해 드릴게요. 

 

제품은 C:YA ANTI FOG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입니다. 

 

겨울철이 되면 안경 끼신 분들은 마스크를 항상 착용하면서 많은 불편함을 느끼시게 되죠? 안경에 자꾸 김이 서린다는 점인데요.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를 구매하였습니다. 

 

김서림 때문에 불편하셨던 적이 마스크 낄 때 / 뜨거운 음료를 마실 때 / 추운 날씨에 실내로 들어가는 경우 등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성능을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구매를 위해 찾던 중 세부정보에서 성능을 확인했어요. )

 

 

※ 주요성능 

 

- 한번 닦으면 최대 12시간이 지속

 

- 6개월~1년이상 사용이 가능

 

- 300회 이상 사용이 가능

 

이런 성능홍보가 있기에 믿고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포장을 개봉해 보니 안경 클리너는 이렇게 보관되어 있었어요.

 

안경 클리너가 지퍼팩에 넣어 있는 형태로 소포장 되어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핵심적인 내용이니 꼭 알아야 합니다.

 

◎ POINT : 김서림 방지 전용 특수처리가 되어 있어서 안경 클리너 사용 후에는 반드시 지퍼락에 넣어서 보관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는 일반적인 안경 클리너 사용 후에 사용해야 해요.

 

일반 안경클리너로 안경을 닦아준 뒤에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로 코팅한다는 개념입니다.

 

김서림을 방지하기위한 시야 안경클리너에는 표면에 무언가의 약품처리가 들어간 것 같아요. 세탁을 하거나 공기 중에 노출이 되면 안경 클리너에 묻어있는 숨겨진 성능이 없어진다고 보아야 한다고 합니다. 김서림 방지 기능이 없어지게 되는 것이죠.

 

시야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성애방지 안경 클리너인데, 초극세사 원단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제가 보니 일반 안경 클리너와 비슷한 느낌인데, 확실히 무언가의 처리가 된 것처럼 만지면 느낌이 뻑뻑하다는 느낌을 주네요. 

 

이제 시야 안티포그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를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려보아야 할 시간입니다. 

 

12시간 시간을 재어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김서림에 엄청난 효과가 있어요. 확실히 있습니다. 깜짝 놀랄 정도로 없습니다.

어마어마합니다~!. 그래서 엄청 아껴서 사용 후에는 지퍼팩에 꼭 넣어서 오래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이건.... 무조건 추천각이에요.. 정말 안경 끼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할 것 같아, 안경닦이를 포스팅하게 되네요..

 

사실 "안경닦이가 뭐 특별해? 그냥 한번 사용해보자. 손해 봐야 얼마 안 하고 일반 안경 클리너로 사용하면 되지." 이런 생각으로 사게 되었는데, 저와 친한 직원분도 바로 준비하시더라고요.. 

 

이번 포스팅이 안경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리라 믿을래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하트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