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REVIEW/OTHERS

크리넥스 폼솝 (FOAM SOAP) 핸드워시 리필용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리넥스 폼 솝 리필용 구매한 후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 가족의 위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만큼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여 준비가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밖에 나갔다 와서 손부터 씻는 습관과 자주자주 씻어주는 습관을 들여야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저희는 손씻기를 할 때 아이가 있다 보니 아이 깨끗해를 사용했었어요.  어떤 제품인지 다들 아실 텐데~

 

이런 제품 많이 보셨죠~?  정말 아이 키우시는 집이나 가정집에서 많이 사용 중인 것으로 알아요. 

 

거품비누라는 아이템에서 비용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아이 깨끗해 거품비누는 적은 용량의 리필용을 사도 비싸게 느껴졌기 때문이에요. 

 

대용량 아이 깨끗해를 찾아보면 4L 기준 25000원 정도로 가격 형성되어있었습니다. 아 어차피 주방, 안방 화장실, 메인 화장실 3군데 놓고 쓰다 보면 또한, 사용량도 많이 늘다 보면 4L 기준 알아보기 시작하였답니다. 

 

찾던 중에 크리넥스라는 브랜드 아시죠? 거기서도 폼솝이 나오는 거예요? 아이 깨끗해와 버금가는 아니 그 이상으로 생각되는 브랜드에서 거품비누가 나오는구나 ~! 

 

 

찾아보니 클리넥스폼솝은 리필용이 2가지 타입으로 나오더라고요. 2L 용량과 4L 용량 이렇게 말이지요~

 

크리넥스 거품비누 2L 용량은 7000원, 4L 용량은 14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자~ 그럼 아이 깨끗해 25000원 VS 크리넥스 14000원이네요. 차이는 11000원 정도 크리넥스폼솝이 저렴합니다. 


크리넥스 거품비누를 사용해 본 적이 없는데 향이나 사용감은 어떨까?

 

"일단 작은 2L 용량을 준비해서 사용해보는 게 좋겠다. 가족들도 사용하는데 문제없고 마음에 든다면 다음부터는 4L 용량으로 사용해야지"라는 생각을 갖고 2L를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1. 거품량

아이 깨끗해 통에다 리필해서 사용해도 괜찮겠지만 , 예전에 와이프님께서 사다놓은 거품비누통이 있어서 활용하게 되었는데, 거품량은 아이깨끗해 이상으로 잘 나오네요~! 

 

▲크리넥스 폼솝 거품량 (1펌프 및 2펌프)

 

2. 향(냄새)

프로랄 향이라고 하는데 향은 어떠할까? 저는 은은한 향이 아주 좋았습니다. 와이프님께도 물어보니 사용하기 딱 좋은 향이라고 하네요~!(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해주세요) 향도 무사히 통과~!

 

3. 사용감

아이 깨끗해를 사용하다 보면 느끼는 사용감은 부들부들함이 물로 헹구어낼 때까지 남아있는 반면, 크리넥스 거품비누는 처음에는 비슷한 느낌이다가 물로 헹구기 전 느낌은 약간 뻣뻣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씻어내면 손이 부드러운 촉감은 없는 것 같아요~ 여기에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데 저희 가족은 이런 뻣뻣해지는 거품의 느낌이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극단적으로 뻣뻣하다는 느낌은 아니고 살짝 그런 느낌이니 참고해 주세요)

 

4. 아이손 씻기 적용

판매하는 광고에는 검사성적서까지 있으니, 염려할 부분까지야 없겠지만, 실제로 저희 아이도 사용을 같이 해 보니 문제없이 사용하고 아이 또한 향을 좋아하더군요.

 

 

4000ML의 용량 / 1회 펌프시 0.8ML 소요 /1일- 10회 펌프(가족당 3회 이상) 시 8ML / 4000ML 나누기 8회 = 500일 

최소 500일 이상은 사용이 가능하겠다 싶습니다.  계산적으로 1일 10회 펌프를 적용했지만, 이보다 훨씬 우리 가족은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1년은 충분히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사용할수있는 유효기간은 충분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

(사용하고 있는 크리넥스폼솝 통에 적혀있는 사진이에요. 참고해 주세요~)

 

우리 가족이 무난하게 사용하면서 자주 손 씻기를 하면서도 14000원대로 준비해서 1년을 사용한다면 아주 좋은 선택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코로나 시대에 청결과 위생이 중요한 만큼 우리 모두 힘을 내어 손 씻기 철저히 하고, 코로나 이겨보아요~! 

 

하트 뿅 뿅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큰 힘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