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REVIEW/OTHERS

푸레시(FOORESH) 지금이 기회다 이벤트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주말을 이용해 가족을 위해 요리하고 있는 남자입니다. 

 

와이프님께서 요리하는 저를 위해서 식재료 보관함을 주문해 주셨는데요. ㅎㅎ 저도 모르게 말이죠~^^ 깜짝 선물이라고 해도 될까 모르겠지만, 부엌을 같이 공유하는 와이프님이 준비하신 아이템입니다. 

 

푸레시에서 나온 용기 및 팩인데요. 음식이나 식재료를 맛있게 오래오래 보관할 수 있는 용기 및 팩입니다. 

 

 

국내에서 만들어 믿을 수 있고, 항균 및 바이러스 억제 /  신선도를 오래 유지 / 항균 및 바이러스 억제 하는 등의 기능이 있는 밀폐용기예요~

 

 

푸레시에서 현재 한정수량 이벤트 중인데요.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 팩 / 런치팩 / 실속 팩 / 냉장고 정리 팩 / 야채팩 등 세트를 구성해서 판매하고 있네요. 

 

 

와이프님의 마음을 사로잡은 푸레시 제품들이 빠른 배송과 함께 저희 집에 도착했습니다. 

 

깔끔하게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안전 안전하게 포장되어 온 것이 마음에 들어요.  아참 참. 저희 와이프가 구매한 것이라고 말씀드렸지만,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내 돈 내산 인 점 참고해 주세요~

 

 

박스 개봉을 하니 밀폐용기 및 프레시 팩과 같이 들어있는 브로셔 같은 느낌의 제품 소개서입니다. 

 

 

다양한 푸레시 제품만의 특징을 한 번에 나열한 소개서인데요. ~ 굉장히 깔끔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

 

 

 

 

집약적으로 설명을 잘해 놓은 소개서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인 용기와 포장팩을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와이프님께서 준비하신 세트는 냉장고 정리 팩 2개와 푸레시 팩 1개입니다. 그리고 체험팩 2개도 같이 주문하셨네요~

 

 

 

푸레시 용기 및 푸레시 팩~! 오렌지색으로 색상이 굉장히 강력하네요. 매번 투명한 색상의 용기만 접하다가 오렌지색의 상큼한 용기 색상이 굉장히 눈에 들어옵니다.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용기의 색상이 아주 눈에 띄면서 좋네요. 이렇게 겹쳐서 보관하시면 보관 공간도 많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네요~

 

 

푸레시 팩도 오렌지색으로 색깔이 맞춰져 있어요.  오렌지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저는 마음에 들고, 뭔가 깔끔한 느낌도 들어요. ^^

 

 

 

 

저희가 구매한 체험팩 / 냉장고 정리 팩세트 / 푸레시 백 구성을 한번 살펴봐야겠네요?

 

체험팩 같은 경우에는 900ml  개별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고요. 

 

 

냉장고 정리 팩은 4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00ML / 1450ML / 2000ML / 2500ML 총 4가지 종류로 준비할 수 있는 세트 구성인데요.  큼지막하니 활용도가 좋을 것 같습니다. 

 

 

밀폐용기 사이즈 구성을 소개해드렸으니 별도로 주문한 푸레시 팩 사이즈를 소개해드려 봐야겠네요. 

 

15.5cm x 38.5cm 크기의 비닐로 구성되어 있는데 약 2L 용량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웬만한 식재료들은 거진 커버될 수 있는 크기가 되는 것 같아요~

 

1 SET에 20매로 구성이 되어있다는 점도 참고해 주세요. 

 


푸레시 용기 및 푸레시 백을 이용할 때 팁이 있네요.

 

- 되도록 씻지 않은 상태로 보관하는 것이 좋다.

- 야채들을 보관할 때 수분을 제거하기 위한 키친타월과 같이 보관하면 좋다.

- 신선하고 상처 없는 재료를 보관하면 더욱 효과적, 이미 상하기 시작하면 답 없음.

 

조금 더 자세한 세부사항은 홈페이지에서 기재되어 있습니다. ^^ 내용을 보면 신선한 제품을 오래 보관할 수 있지 시든 재료들은 오래 보관할 수 없고, 물기를 잘 제거해야 더욱 오래간다~! 이런 내용들로 구성되어있는 듯합니다.

 

 

 

 


 

용기 및 팩 관련하여 다양한 검사를 진행했네요. 

 

보존기간 테스트 / BPA 검출 테스트 / 내열성 테스트 / 라돈 측정 테스트 / 안전성 테스트 / 항균 테스트 등등을 모두 통과한 제품~!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었다는 인증인 것 같네요.^^

 

1. 용기의 경우, 뜨거운 음식도 문제없이 보관이 가능

2. 푸레시 백의 경우 대용량 보관도 거뜬히 가능

3. 김치 같은 냄새가 많고 색이 심하게 배일 수 있는 음식도 보관 가능 

4. 냉동식품도 무리 없이 냉동고에 보관 가능

5. 상하기 쉬운 재료를 오래 보관

6. 쉽게 건조될 수 있는 과일 등도 오래 보관 가능

 

다양한 기능이 내포된 푸레시 밀폐용기 및 푸레시 팩 ~! 한번 사용해 보아도 좋겠다 생각이 들어요. 


 

저희도 깔끔하게 정리하기 좋고 보관도 조금 더 오래도록 될 수 있다니 잘 사용해 보려고 냉장고 안에 세팅해 놓았습니다.  용기를 구매하려고 고민하셨던 분들은 한 번쯤 같이 고민해 보아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았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요. 푸레시 밀폐용기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및 댓글도 정중히 부탁드릴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