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S REVIEW/OTHERS

실버스타 와플팬 인덕션에도 가능한 와플팬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번 고민만 하고 있었던, 주문을 하고 싶지만 고민하다 못하고 있었던.

 

바로 와플팬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저희 집에는 가스불이 아닌 인덕션을 이용하고 있어요. 인덕션에도 와플을 만들 수 있는 와플팬이 있을까 막연하게 고민하다가 와이프님께서 인덕션에도 사용이 가능한 와플팬을 발견하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네요. 

 

실버스타에서 출시된 와플팬입니다. 

 

 

일단 박스의 앞면과 뒷면 모습을 보실까요? 와플팬 중에 인덕션이 되는 와플팬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앞뒤 모두 인덕션이 가능하다는 문구가 들어가 있으면서 주요한 특징으로 잡아 준 모습입니다. 

 

 

 

 

OIC WAFFLE PAN 은 SILVERSTAR 에서 출시되어 나왔는데 패키지가 이쁘네요~^^

 

 

재질은 알루미늄, 티타늄코팅이 되어있는 것으로 표기되어 있고, 대한민국에서 만든 MADE IN KOREA! 

 

국내에서 만들어졌기에 뭔가 더욱 믿음이 가는 와플팬이기도 합니다~! 

 

 

팬의 크기는 식빵 하나 정도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와플팬의 크기 정도로 생각하시면 알맞을 것 같아요. 

 

실제적인 규격의 팬 가로세로 사이즈는 16CM x 13.5CM 정도 되는 사이즈라고 하네요~ 사이즈 참고 바랍니다~

 

은색 빛깔이 나름 색상도 고급지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저희 가족에게 잘 맞는 팬인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동그라미 모양으로 무늬가 들어가 있으면서 실버스타 브랜드 명과 국내에서 생산되었다는 표기가 마킹되어 있는 모습.^^ 

 

 

손잡이 부분에는 팬에 내용물을 넣고 눌러주는 기능 및 고정해 주는 기능을 해주는 고정클립이 설치되어있네요. 

 

 

 

 

손잡이에 홈이 파여있기 때문에 쉽게 빠지거나 하지 않고, 고정클립을 걸었을 때 딱 걸리는 느낌이 들어요. 

 

손으로 클립을 제거하지 않는 한 절대 클립이 내려올 일은 없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제일 중요 부분인 와플팬 내부를 한번 보실까요? 깔끔하게 코팅된 모습입니다.  티타늄 5중 코팅이라고 하는데 뭔가 정교한 느낌 팍팍~!^^

 

사각형 모양으로 와플 특유의 모양을 내어주기 위해서 문향이 들어가 있는 모습이고, 테두리에 윗면과 아래면이 잘 맞물리도록 홈이 파져져 있는 모습이네요. 

 

와플팬이 펼쳐지는 각도는 90도보다 살짝 더 벌어지고만 후, 더 이상은 벌어지지 않아요. 그래도 저절로 닫히는 일은 없이 고정이 되는 모습이었습니다.  사용상 큰 불편함은 없는 것 같네요~!

 

 

실버스타 OIC 와플팬의 또 하나의 매력적인 특징은 위면과 아래면의 이음새가 분리가 된다는 점이에요. 

 

 

와프 팰 윗면을 살짝 들어 올려준 뒤에 윗면을 분리하여 꼼꼼하게 세척이 가능한 점이 너무 매력적이죠? 

 

코팅이 잘 되어있어서 중성세제를 이용해 가볍게 닦아주기만 하면 O.K~!^^

 

 

 

 

동글동글한 모양의 와플팬은 아니지만, 그래도 기능과 성능은 매력 넘치는 것 같습니다. 

 

 

새로 왔으니 세 척 한번 해 준 다음,  인절미 한번 구워 줘야겠습니다. 

 

팬 위에 기름을 펴 발라 주시는데,, 저는 조금 과하게 기름이 흘러.. 서....^^ 사진보다 훨씬 적은 양으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저는 와플 먼저 구워보진 않았고, 인절미를 한번 구워내 보려고 해요~ 파주에서 구매해서 냉동실에 소분하여 보관 중이던 영의정 인절미!

 

 

파주 영의정 인절미 영의정궁중떡집 달지않은 앙금에 콩가루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궁중떡집 영의정 인절미 포스팅 진행해 보겠습니다. 마장 호수공원에 나들이 겸 떠났다가 파주에 들러 영의정 인절미를 구매하고 집에 왔어요. (살짝 거리감

pbsupport.tistory.com

 

혹시나 인절미 궁금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 제가 포스팅했던 파주 영의정 인절미도 같이 올려드리니 , 참고해 주세요.

 

 

인절미를 구워내기 시작했는데요. 불의 세기는 중간 불에서 약불 사이를 유지하시면서 확인해보고 구워냈어요. 

 

인절미를 와플팬에 구워낼 때는 겉바속쫀으로 구워내야 하는데, 아주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윗면과 아래면을 바꿔가면서 열을 가하여 구워내주었는데요. 한쪽면에 기름을 덜 발라서 그런지 인절미가 살짝 늘어지는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코팅이 워낙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떨어지는 것은 너무 손쉽게 떨어졌습니다. 

 

다음번에는 팬케이크 반죽을 이용해 와플을 만들어 봐야겠네요~^^ 자주 사용할 것 같은 와플팬 실버스타 OIC 인덕션 가능 와플팬 후기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