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파주 맛집 청산어죽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근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이 너무 따뜻하네요. 가족과 나들이 가고 싶어 명절 내내 집에 있다가 한번 나가 보았습니다. 

 

파주에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에 방문하니,, 사람이 너무 많아.. 놀라고,, 주변만 아이와 산책하다 급 배고파지기에 찾아간 곳.  청산어죽입니다.  아주 손님이 많은 식당인데요. 괘나 긴 대기줄이 있어요. 역시 인기 있는 식당은 다르구먼..

 

 

저는 보지는 못했지만 서민갑부에 나오셨다는 말이.. 아무튼 엄청 기대하며 찾아갔네요.  위치정보부터 말씀드릴게요.

 

- 위치 정보 -

 

 

위치정보 알려드려야죠~ 위치정보는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파주점에서 내비를 찍으면 1km도 되지 않는 거리에 있어요. 

 

방문하고 난 후, 주차장은 가게 앞쪽과 가게 건너편 쪽에 주차장이 있으니, 방문하실 때 당황하지 마시고 주차하시면 돼요.

 

손님이 많을 때에는 주차장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빈자리가 생길 시 찾아 넣어야 합니다. 

 

(별도의 주차요원은 계시지 않더라고요. 사람이 많아서 이 정도면 주차요원분이 계실 줄 알았지만 아니었어요.)

 

 

대기시간 동안 외부 가게 전경 찍어 보았습니다.  기다리시는 게 지루하시다면 포장을 추천드립니다. 

 

포장은 산처럼 쌓아있어서 바로바로 가져가실 수 있어요. 기다림이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나면 사장님께서 명단에 이름을 불러주시는데 만약 못 들어서 넘어간다면,,,,, 최악이에요. 다시 순번을 기다려야 하니 입구 앞에서 대기해야 합니다. 

 

사장님께서 몇 명인지 그룹별로 확인하시면서 체온도 전부 체크해 주십니다. ^^

 

 

기다리시는데 날이 추우시다면 내부에서 대기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놓았네요.

 

코로나여서인지 다들 밖에 서서 기다리시는 모습이네요. 저희는 아이와 같이 갔기에 내부에서 바람을 피했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손님들이 가득 차 있는 모습이네요. 건물이 길게 뻗어있는 느낌이고, 옆쪽으로 룸처럼 되어있는 자리가 또 있습니다. 

 

 

 

 

룸처럼 보이지만 일반석과 동일한 자리입니다. 자리자리마다 코로나 영향으로 칸막이가 설치되어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청산 어죽의 대표 메뉴들이네요~ 저희는 어죽과 민물새우튀김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자동적으로 명수에 맞게 어죽이 나와요. ㅎㅎ 어죽은 기본 1인으로 주문이 되고, 추가적인 메뉴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제가 어죽과 민물새우튀김을 추가했다는 말.. 이해되시죠?

 

 

어죽 안에는 버섯류의 야채와 깻잎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감자도 보이고 ~^^ 깻잎이 들게과 라 들깨가 올려져 있네요.

 

또한 칼국수가 들어가 있고, 수제비도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을 자세히 보면 정말 생선이 잘게 잘려있는 모습이 아주 미세하게 보여요~. 

 

나오면 5분 정도 끓이고 난 후에 드시면 되는데요. 국자로 어죽을 잘 저어줘야 합니다. 

 

만약 저어주지 않는다면 칼국수 및 수제비가 밑바닥에 달라붙어 타버린다고 해요.  그래서 가져다주시는 점원 분께서 꼭 저으세요.~ 하시며 가십니다. ^^

 

끓이는 동안 꼭 저어서 드시는 것 잊지 마세요.~^^

 

 

그사이 추가 주문했던 민물새우튀김이 나왔어요. 간장소스와 함께 가져다주시는데요. 바삭바삭한 튀김입니다. 

 

일식 주점에 가면 민물새우튀김 있잖아요. 딱 그 맛이어서 맥주가 엄청 당겨요.

 

청산어죽에서 어린이 메뉴로 돈가스를 판매하고 있는데,, 전문적인 돈가스집이 아니라는 점.

 

돈가스보다 전문으로 만드시는 민물새우튀김에 공깃밥 먹이시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어차피 돈가스도 주력 메뉴가 아니다 보니,, 맛이 별로일 것 같다는 생각으로! 주력 메뉴를 온 가족 다 먹을 수 있게 주문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주문했더니 적중했네요~ 다행입니다. 

 

억지로 다 드실 필요는 없어요. 남은 새우튀김은 포장도 가능하기 때문이죠~^^ 드실 만큼 드셔요.. 왜냐... 하면...

 

 

어죽을 다 드시잖아요. 칼국수 / 수제비 / 야채 등등 ~^^ 하지만 모두가 무한으로 채워주십니다. ㅎㅎ 

 

어죽 육수도 채워주시고, 

 

야채도 채워 주시고,

 

국수사리도 채워주시고,

 

공깃밥도 채워주시고,

 

이 모든 것을 서비스로 더 드립니다. 하하 새우튀김이 남을 수밖에 없습니다.^^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어죽을 끓이기 시작합니다. 배만 부르지 않는다면 무한으로 반복하고 싶네요. ^^ 

 

 

 

 

하지만 처음 나올 때와 다른 점은 칼국수 면에서 소면으로 면이 바뀌어요~ 면이 바뀌게 되지만, 어죽 자체가 푹 익혀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먹다 보면 큰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칼국수 면이 조금 더 맛이 좋긴 합니다.^^ 여긴 면보다 어죽 육수를 먹으러 오는 곳이니까 괜찮아요~^^

 

 

면 / 야채 / 수제비   등등 어죽 육수와 궁합이 정말 좋네요. 왜 손님들이 많은 가게인지 이해가 됩니다. 

 

한수저 한수저 맛있게 먹다 보니  4인분을 2명이 먹은 느낌입니다.  아이도 바쁘게 새우튀김 클리어 중이고요. ^^

 

 

이 정도 가격에 이렇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충격적이네요. 어죽이라면 손도 많이 가는 음식일 텐데 말이죠.

 

다음에 와서는 도리뱅뱅이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옆 테이블에서 엄청 맛있게 드시는 모습이.. 군침 돌던데..

 


 

 정신없이 먹고 나오니, 벌써 어둑어둑해지네요. ^^ 정말 밖에 한번 보지 않고 너무 어죽에 집중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 프리미엄 아웃렛 놀러 오게 된다면 다시 한번 와 보고 싶은 청산 어죽이었어요.

 

티친님들께서도 기회가 되시면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고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및 댓글 정중히 부탁드릴게요.~^^

 

 

이외에도 다양한 맛집 정보를 공유 중에 있으니 , 구경 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옥집김치찜 서대문구 본점 맛집 방문 후기 (김치찜 + 계란말이)

며칠 전부터 한옥집 김치찜이 먹고 싶다는 우리 와이프님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다녀오게 된 김치찜입니다. 시큼한 김치의 맛과 감칠맛이 살아있는 맛집인데요. 한옥집이라는 브랜드로 여러

pbsupport.tistory.com

 

 

김포 장기동 맛집 아사리텐동 ( ASARI TENDON 방문 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친님 블로그를 보면서 텐동 후기를 보게 되었는데,, 텐동 먹어본지도 엄청 오래되었고, 생각이 나서 근처에 텐동 집이 있는지 찾아보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김포

pbsupport.tistory.com

 

 

강릉 동해 기정떡 방문 및 구매 후기 [강릉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 제가 처음 증편이라는 것을 알게 해 준 떡집 방문 후기입니다. 바로 강릉에 위치한 동해기정떡 입니다. 작년 여름휴가를 이용해 강릉으로 휴가를 보내

pbsuppo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