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김포 장기동 맛집 아사리텐동 ( ASARI TENDON 방문 후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친님 블로그를 보면서 텐동 후기를 보게 되었는데,, 텐동 먹어본지도 엄청 오래되었고, 생각이 나서 근처에 텐동 집이 있는지 찾아보게 되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김포 장기동에 위치한 아사리 텐동인데요. 새로 오픈한 느낌으로 검색해 찾아가니 맛있다는 평이 많아 찾게 되었지요.

 

 

위치정보 먼저 알려드리고, 본격적인 아사리텐동 (ASARI TENDON))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 위치 정보 -

 

 

아파트 단지가 아닌 주택 상가 등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에 위치되어 있어서 별도의 주차장은 없는 것 같아요. 주차를 하실 때에는 주변 공터에 주차를 하셔도 괜찮겠습니다. 

 

앞쪽에 초등학교가 있으니 주의하셔서 주차를 진행해 주세요~^^ 주차를 몰라 와이프님의 요를레이를 타고 출동~!^^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역시.. 새로 오픈했지만, 평이 좋으니 많은 분들이 찾고 있으시군요. 저는 드리러 오시는 손님이 적은 시간을 선택하기 위해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을 했는데도 대기하고 계신 분들이 있었어요. 

 

앞쪽에 대기의자가 마련되어있지만,, 날씨가 좀 추운 관계로 내부에 있었답니다. 저희 앞 대기 손님이 1 테이블 있었기 때문에 안쪽에서 들어가 기다릴 수 있었네요. 

 

짜잔! 대표 메뉴들이네요~!^^ 아사리 텐동과 에비우동 ~! 차왕무시( 일본식 계란찜)! 아 무엇을 먹어야 하는 것인가..^^

 

저는 텐동이 먹고 싶어 왔지만, 와이프님께서 고민을 하십니다. 아이와 함께 먹어야 하기에 아이는 튀김을 더 좋아할 것 같다는 결론이 나왔네요~^^

 

엄마와 아들이 저를 보면서 인사를 해주네요~ 인사 놀이를 하면서 있다 보니 금방 자리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아참참 ~! 방문하시기 전에 영업시간 정보 및 BRAKE TIME 인지하고 출발하셔야겠습니다~!

 

 

 

 

- 영업시간 : 11:30 ~ 20:30

- 브레이크 시간 : 14:30 ~ 17:00 (브레이크 시간 안내 문구가 잘못 적혀있네요. ^^나중에 가면 말씀드려야겠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화이트와 우드로 멋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 처음 가게 문을 열면 무언가 깨끗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외부에도 하얀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는데, 통일성 있게 꾸며 주신 것 같아요~ 좋아 좋아 ~^^ 

 

가게는 크기가 크진 않지만, 바 형태의 자리와 안쪽에는 테이블 형태의 자리가 충분히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아이와 함께 갔기 때문에 안쪽 테이블 자리를 기다려야 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방문자 등록을 할 수 있게 준비되어있습니다. QR코드 찍어서 체크인할 수 있는데, 우리 아이가 카메라를 보면서 사진 찍자고 해서 ^^ 순수한 우리 아이의 모습 귀엽네요~

 

 

주문하는 방법은 가게 안쪽으로 들어오셔서 오른편에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주문이 들어오는 순서에 따라서 준비하여 주시니 기다리시면서 주문을 진행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또한, 기다리시면서 아사리 텐동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먹는 방법을 알려주시니, 머릿속에 쏙쏙 넣어 맛있게 먹을 준비 해 보아야겠어요~!^^

 

아사리텐동의 메뉴 및 가격을 알려드려야겠네요~!

 

▣ 단일 메뉴

- 아사리텐동 : 8500원

- 에비텐동 : 12000원

- 에비우동 : 7500원

- 차왕무시(일본식 계란찜) : 3000원

- 아사리 오뎅 나베 (오뎅전골) : 16000원

 

 세트메뉴

- 1인 세트  /  아사리텐동+차왕무시+음료수 : 13000원

- 2인 세트 /  아사리텐동2+차왕무시1+음료수 : 21000원

- 우동 세트 /  우동+차왕무시+음료수 : 12000원

- 모둠튀김 세트 : 16000원

 

 추가 메뉴

- 새우 : 2000원

- 온센 타마고 (계란) : 1000원

 

 

 

 

가격 참고하셔서 방문해 주시면 좋겠죠? 제가 생각하기엔 텐동을 목적으로 왔기에 가격이 크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었어요. 다른 텐동 가게를 방문해보면 더 비싼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것 같긴 하지만요.^^ 

 

요즘 밖에서 밖에서 밥 한 끼 먹는 금액은 다들 기본적으로 알고 있으시겠지만, 비교하면 비싸지 않은 가격임은 맞는 것 같네요~^^

 

저희는 아사리텐동 /  에비텐동 / 차왕무시  이렇게 주문을 하여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미소장국과 밥은 필요에 따라 말씀하시면 더 주신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공짜~!)^^

 

 

 

차왕무시가 먼저 나왔어요.^^ 텐동이 조금 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배고픈 아이부터 먼저 드시라고 하시며 밥과 미소장국을 같이 가져다주셨어요.  뚜껑이 뜨겁다고 하시면서 오픈까지 해 주시고 가십니다. (디테일 서비스 감동감동~)

 

 

 

와... 너무 부드럽죠~? 은행빼고 아이가 전부 다 먹었습니다. 새우와 버섯 오뎅 싹싹 다 잘 먹더라고요~ 부드러운 계란찜도 밥에 비벼주니 너무 잘 먹고요. ^^ 

 

가스오브시 육수인지 은은한 향과 맛이 나면서 과하지 않게 적당한 향과 맛을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차왕무시 였습니다.

 

 

텐동이 나오기 전에 단무지를 미리 가져다주셨네요~ 빈 그릇에 단무지를 담으려고 하는데.. 알고 있던 단무지 색이 조금 연하다는 느낌 팍 ~! 헉... 단무지에 유자가?

 

" 와.. 단무지도 직접 만드시나 봐~^^ " 와이프가 깜짝 놀라면서 저에게 말하네요~! 단무지를 그릇에 덜자마자 먹어봅니다. 

 

대박입니다. 일반 단무지가 아닙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단무지 하나로 밥 한 공기 먹겠습니다. ~! 

 

유자맛도 살살 나면서 생강 맛이 약하게 나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무슨 재료를 써서 만든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일반적인 단무지 맛보다 100배 맛있었습니다. ( 단무지 통에 단무지 반이상 먹고 왔다는 것은 안 비밀입니다. )

 

 

드디어 나왔습니다~ 아사리텐동과 에비텐동~! 두둥~! 에비텐동은 새우가 4마리 들어가 있는 텐동이에요. 아이에게 새우 2개를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주문했어요.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에비텐동을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자리 및 테이블 곳곳에 먹는 방법이 적혀있으니, 앞쪽에서 확인 못하신 분들은 한 번씩 다시 읽고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각각의 텐동을 찍어 보았습니다. 내용 구성물은 새우 수량 차이와 고구마튀김이 들어있고 없고 차이이네요~! 와이프 님께서 에비텐동을 드셨는데, 새우를 아이에게 양보하고, 고구마튀김이 없자, 고구마튀김 나누어 먹자고 하십니다~^^

 

고구마를 워낙 좋아하는 와이프님이라 같이 나누어 먹었네요~^^

 

 뚜껑에 튀김을 옮겨놓아야 합니다. 밥에서 나오는 수증기가 튀김의 바삭함을 덜하게 할 수 있으니, 음식이 테이블에 나오게 되면 바로 뚜껑에 튀김을 옮겨놓아 주시는 것을 추천해요. 

 

튀김의 바삭함이 느껴지시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바삭한 튀김이 옮기면서도 느껴집니다.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있는 간장이 있습니다. 뚜껑에 덜어놓은 튀김에 뿌려서 먹는 것인데요. 미리 전체적으로 뿌려서 드시면 튀김이 간장에 의해 눅눅해질 수 있으니,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면서 드시려면 먹게 되는 튀김마다 조금씩 뿌려서 드시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대표가 되는 새우튀김인데요. 두터운 튀김옷의 바삭함과 작지 않은 새우의 식감이 잘 어우러지면서 맛있네요. 새우튀김 키오스크 달려가서 추가 주문 넣고 싶은 심정입니다.~^^ 

 

 

맛있게 튀김을 즐기시면서 밥을 준비해 봐야겠죠? 튀김을 덜어놓으니 적당량의 소스와 반숙 계란(온센 타마고)이 남아있습니다. 

 

 

반숙 계란을 터트려 맛있게 비벼주었어요~ 튀김 한입 먹고 밥 한입 먹고! 적당한 간으로 잘 비벼져 있어서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에비텐동에 나온 새우튀김 2마리 우리 아이 모두 CLEAR~! 저와 와이프님 모두 싹싹 깨끗하게 비웠네요~^^

 

깔끔한 장소에서 맛있게 텐동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희도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어야겠다고 이야기했네요~ 

 

김포지역분 또는 근처에 방문하게 되시게 되면 텐동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김포 맛집 되겠어요~^^

 

행복한 오늘 만드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고, 다양한 김포지역의 맛집들도 많으니 다른 포스팅도 구경 와 주세요~

 

 

 

김포 통진 맛집 꼬꼬오리주물럭 여기에 맛집이 숨어있었네?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포에서 숨은 맛집 소개해 드리려 포스팅합니다~^^ 새해도 밝았으니 보양으로 오리 한번 먹으러 가실까요 와이프님?^^ 허락이 떨어져 출발하게 되었네요. 코로나 시기이다

pbsupport.tistory.com

 

 

김포 빵집 블랑제리115 고촌점 - 맘모스빵 단팥빵 맛집 베이커리

오늘은 김포의 유명한 빵집 소개해 드릴까 해요. 특정 종목의 빵이 특히나 유명한 베이커리인데요. 주말 어느날 와이프님과의 대화입니다. 피스브릿지 : " 자기야 , 김포에 우리가 매번 가는 빵

pbsupport.tistory.com

 

 

김포맛집 백오기정 기정떡 맛있게 먹은 후기

오늘은 동해에서 증편을 그리워하는 1인으로서 그에 버금가는 기정 떡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김포시 걸포동에 위치한 백오기정입니다.^^ 건물을 새로 만들어 입점했네요~ 깔끔하고 정갈한

pbsuppo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