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꽃그린 하우스 떡케이크 주문 후기 (칠순기념 케이크 주문제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인어른 칠순을 기념하여 케이크를 준비하는데, 와이프님께서 주문하신 떡케이크 후기를 적어볼 까 합니다. 

 

칠순이신 만큼 일반적인 케이크보다는 떡으로 만든 케이크가 더욱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와이프님께서 팔로우 중인 꽃그린하우스에서 주문을 하게된 꽃케이크 입니다. 

 

 

주말 아침에 처가댁에 방문해야 하기 때문에 오전 10시 정도에 집에 가져다 달라고 요청을 하였는데요. 정확하고 늦지 않게 가져다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이쁜 리본포장. 하얀색 케이크 포장과 너무 잘 어울리는 핑크색 리본이네요. 뭔가 고급스러움이 가득합니다. 

 

 

떡케이크 포장에는 스티커들이 붙어 있는데요. 생일 축하 멘트 스티커와 꽃그린 하우스의 마크가 붙어있네요. 

 

전화 주문도 할 수 있게 꽃그린 하우스 연락처도 함께 있어요.  

 

 

 

간결하게 포장된 초와 버퍼가 같이 보이네요.  ^^ 아이가 들며 장인어른 축하를 하면 딱 좋겠습니다. 

 

떡 값에 버퍼 값은 포함으로 서비스 개념인 듯합니다. 

 

꽃 케이크를 이동하거나 관리할 때 주의사항도 빼놓지 않고 메모 남겨주시니 , 잘 인지하고 조심조심 처가댁으로 이동~!^^해야겠습니다~! ( 떡은 남지 않을 것 같으니  알아만 둬야지...^^)

 

 

박스에 포장되어 잘 보이진 않지만, 열지 않아도 케이크 위에 이쁜 꽃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이쁜 포장을 뒤로한채 실제적으로 내용물인 떡케이크를 확인해 봐야겠죠?

 

 

 

 

꽃이 한가득 올려진 떡케이크.... 거의 작품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꽃밭 떡케이크라고 해도 될 정도로 다양한 색상의 꽃들이 한가득 합니다. 너무너무 너무 이쁘죠?

 

 

다양한 색상의 꽃이 조화롭게 올려져 있어서 더욱 이쁘고 멋스러운 느낌입니다. 

 

케이크 박스를 개봉전에 살짝 보이는 모습만 보고 저는 와이프님께 조화가 한가득한데? 이야기했더니... 한 바가지 잔소리 들었네요~^^

 

이건 조화가 아니고, 전부다 앙금을 이용해서 만든 작품이라고~! ~!!!!! 굉장히 강조를 하시네요~! 

 

정말 그럴만도 한 게 보자마자 퀄리티에 한번 놀라고, 무게에 한번 더 놀랍니다. 앙금으로 가득 올려져 케이크 무게가 상당히 무겁습니다. 묵직하다고 말하는 게 표현이 맞겠네요. 

 

 

칠순을 맞이하시는 장인어른이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꽃도 조화가 아닌 정성 들여 앙금으로 한 땀 한 땀 만들어 낸 꽃이 수십 개나.... 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와이프님께서 꽃그린 하우스에서 주문하기전에 4~5개 정도의 떡케이크 업체에 전화도 해보고 상담도 받아 보았는데요.

 

다른 컨텍한 가게들보다 월등히 친절하게 상담해 주셔서 감동이었다고 합니다. 서비스 및 상담도 친절해야 하는 것...

 

맛도 중요하지만 우선적으로 친절한 것이 받춰 주어야 믿음이 가는 것은 사실인 것 같네요.

 

 

떡케이크 모양은 사장님께서 와이프님께 인스타그램 사진 중에 어떤 콘셉트로 제작을 원하시는지를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골라서 보내드렸더니 이렇게 완성도 높은 떡케이크가 도착~!^^

 

별도의 기본적인 모양이 있지는 않고 주문제작품이기에 주문방식이 독특한 점이 있네요. 

 

 

이렇게 꽃케이크를 이용해서 식사를 마친 후, 집에서 즐겁게 생일 축하 파티를 하였답니다~^^ 

 

 

 

 

가족 모두가 감탄을하면서 떡을 보았네요. 먹기가 아까울 정도라며 모두 다 감탄하십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죠. 

 

먹어 봐야합니다. 먹을 거예요. 먹겠습니다.^^

 

 

떡을 썰어서 가족들과 함께 나누어 먹는 동안에 와이프님께서 너무 잘 먹고 너무 기쁘게 잘 활용했다며 사장님께 감사인사를 했더니, 사장님께서 저희를 꽃그린하우스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셨네요~?^^

 

저희 아이와 장인어른이 같이 찍은 사진과 저희가 찍어 보냈던 사진을 같이 올려주셨네요~^^ 뭔가 기쁨과 감동이 배가 되는 느낌입니다~^^

 

 

케이크를 절단해 보았더니 그냥 백설기가 아니네요~? 단호박과 흑임자가 반반씩 섞여 들어가 있는 모습. 

 

와이프님께서 몇개의 떡가게에 컨택하고 후기도 보았지만, 다른 떡집의 꽃 케이크는 모양만 이쁘고 맛이 없다는 평이 너무 많아 포기한 것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꽃그린 하우스 꽃 케이크는 꽃 앙금부터 떡까지 모두 맛이 좋았습니다. 

 

어르신들이 드시기에 딱 알맞게 달지 않은 앙금이 좋았고, 떡도 호박과 흑임자가 들어가 있어 심심하지 않고 맛이 좋네요.

 

백설기 자체도 부드럽고 좋아서 아주 만족하며 맛나게 먹었습니다. 

 

맛 관련 상담도 사장님께서 친절히 해 주시니 아주 감사했다고 와이프님께서 말씀하시네요. 

 


오늘 꽃케이크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떡케이크 및 꽃케이크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및 댓글도 정중히 부탁드릴께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