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일산 맛집 스시벅스 일산후곡점 특선초밥, 연어롤 크기에 놀라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프님과 함께 초밥을 먹고 싶어 스시벅스 일산후곡점에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아니고 스시벅스~! OPEN할 때 방문하고난 후 계속적으로 방문하여 먹고 있는데요. 저희 부부는 초밥이 생각날때 항상 방문하는 곳이에요. 

 

 

 

늦은 저녁시간쯤에 방문하여 한산한 분위기에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먹을 수도 있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배달이 엄청나다는 느낌^^

 

위치정보부터 알려드리면서 시작해 봐야겠네요.~^^ 위치정보 알려드리러 GOGO~!

 

 

- 위치 정보 -

 

 

 

일산 후곡마을에 위치되어있는데요. 후곡마을 17단지 상가동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주차는 상가동 뒤편에 주차장 자리가 있어서 주차가 가능하지만, 넉넉한 주차공간은 아닌점 참고해 주세요. 

 

저도 방문할 당시 상가동 주차장이 만차여서 살짝 17단지 태영아파트 안쪽에 주차를 한 후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식사시간 정도 주차해도 되겠죠?^^

 

 

 

일산에 위치한 스시벅스 일산후곡점 스시벅스 2호점이라고 알고 있어요. 경기도 광주점이 1호점이고 일산 후곡점이 2호점으로 알고 있네요~

 

메뉴구성 보시면 정말 다양하죠?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는 순간입니다. 

 

런치에는 별도의 런치메뉴가 있어요. 대표하는 초밥보다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점심시간에 많이 드실 것 같네요. 

 

이외에도 사시미 메뉴도 별도로 있어 사시미를 즐기실 수 있어요. 저녁시간에 지인들과 함께 술한잔 기울이면서 먹기 딱 좋은 사시미 메뉴들입니다. 

 

이번 방문때는 먹어보진 못했지만, 앞전 방문에서 사시미도 먹어 보았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스시벅스를 대표하는 특선초밥 / 스페샬 초밥 / 프리미엄 초밥 입니다. 저는 특선초밥을 많이 먹는 편이에요.

 

초밥에 올라가 있는 회의 퀄리티는 특선초밥에서도 충분히 느껴지기 때문인데요. 특별한 손님과 방문하신다면 스페샬초밥이나 프리미엄 초밥도 아주 좋겠습니다.

 

특선초밥을 드시면서 특별히 맛있다고 느끼시거나, 추가적으로 드시고 싶은 초밥이 더 있다면 단품으로도 준비가 되니 참고하셔서 단품메뉴에서 주문해 주시면 되겠네요.

 

저는 마끼를 좋아해서 방문하게 되면 마끼를 자주 먹는 편이에요. ^^ 오늘은 먹지 못했지만요.^^

 

 

 

덮밥류를 즐기고 싶다? 초밥뿐만 아니라 덮밥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골라먹을 수 있는 재미~!

 

여기 활어회덮밥 맛집인거 모르셨죠? 전 활어회 덮밥 먹을때마다 너무 맛있어서 매번 갈때마다 초밥먹을까 활어회 덮밥 먹을까 고민을 한답니다~^^

 

저의 자칭이지만 스시벅스의 또다른 메인메뉴는 롤 인것 같습니다.  ROLL의 크기를 보시면 엄청나게 놀라실 것 입니다. 

 

크기도 크기인데 맛도 아주 좋아요~ 저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롤과 연어롤을 먹어보았는데.. 둘다 와..... 깜놀하고 겨우먹고 나왔네요. 맛도 너무 좋지만, 크기가 너무커서 배가 너무 불러요 ㅎㅎ 

 

아주 먹음직스러우면서 배까지 든든해지는 ROLL 강력 추천 메뉴 입니다. ^^

 


 

 

노출 콘크리트 인테리어의 멋진 스타벅스 녹색 느낌의 인테리어~! . 맛있는 초밥그림과 다양한 이쁜 그림들오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있어요. 

 

 

 

 

오픈주방에서는 초밥과 다양한 메뉴를 만들고 계시네요~  역시 앞에서는 포장에 바쁘신 모습인 것 같습니다. 

 


 

테이블에 앉으니  테이블보(종이재질)와 수저를 놓아 주십니다. 깔끔하게 수저까지 포장되어 있어 뭔가 더 위생적이고 좋네요. 

 

 

주문하기 전에 샐러드 먼저 가져다 주시는 것은 스시벅스만의 기본입니다. 무슨 소스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이 참 좋습니다.  바로 와이프님과 순삭 ~! ^^

 

 

야채샐러드와 같이 준비되는 따뜻한 장국과 스프입니다. 스프는 많이 먹어본 맛이에요. 따뜻한 스프여서 속을 살살살 달래주니 좋습니다. 초밥은 찬 음식이니 따뜻하게 속을 달래고 초밥먹을 준비 완료~!

 

헉 아직도 저희는 주문을 하지 못했죠?^^

 

위에서 소개해드린 다양한 메뉴.. 이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 오늘 저희 부부가 선택한 것은 특선초밥과 연어롤!!^^

 

 

 

 

처음 방문했을때는 일반적인 롤 크기인줄 알고 특선초밥 2개에 ROLL 1개를 주문했는데, 다 드실수 있으시겠냐고 여쭤보시더라구요.  

 

'훗~! 걱정마세요. 당연히 먹을 수 있어요. 저 많이 먹는 사람이거든요~' ...............................................

 

ROLL은 고스란히 포장해 왔던 스시벅스 일산후곡점의 추억이 있어서 오늘은 특선초밥 1개와 연어롤 1개만 주문~^^

 

 

 

기다리고 기다리던 특선초밥과 연어롤 메뉴~ 동시에 가져다 주십니다.~!^^ 

 

초밥은 12P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고. 연어롤.... 와..... 몇번 봤지만 볼때마다 놀랍습니다. 

 

 

생선자체의 크기가 커서 그런지 초밥위에 올려 놓여진 회가 엄청 커요.  회로만든 초밥이 아닌 초밥도 엄청 먹음직 스럽습니다. 

 

센스있게 와사비도 생와사비를 주시는 점~! 역시 맛집은 생와사비를 사용하시죠? (제 개인적 견해 입니다.^^)

 

 

연어롤 비주얼 봐주세요. 와... 롤 위에 연어가 듬뿍 올라가있고 크림소스인지 소스와 날치알 양파들이 엄청 올라가 있습니다. 

 

정말 롤 1개의 크기가 어마어마 하기 때문에 연어롤을 가져다 주실때 가위를 같이 가져다 주세요. 

 

여성분들은 절대절대 한입에 넣지 못하는 크기 정도 됩니다.  빨리 먹어 보고 싶어 지는 비주얼이네요 정말. ^^

 

 

와이프님께서는 무조건 가위를 사용해서 반으로 절단 후 드시고 저는 한입에 넣었는데요. 

 

한입에 넣기 쉽지 않습니다. 입이 작으신 분들은 불가능 할것이라 생각되네요.

 

연어롤 한조각 먹으면 입안이 꽉 차면서 크림의 부드러움, 연어의 부드러움 롤안에 있는 야채와 밖에있는 양파 식감이 엄청 잘 어울어지면서 크기에 압도되지만 계속적으로 먹고 싶어지는 맛이에요.^^ 맛이 참 좋습니다. 

 

 

 

한치초밥과 도미는 아니지만 굉장히 꼬들한 식감을 가진 회 초밥 , 문어 초밥을 먼저 시식해 보았는데요. 

 

한치초밥은 역시나 부들부들 하고, 문어초밥또한 쫄깃함이 적당하면서 맛이 아주 좋네요~^^

 

회초밥은 말해 무얼하겠습니까. 회의 크기가 크고 꼬들거리는 식감.. 생선이 무엇인지 물어 보았는데.. 머리에서 순삭.. 

 

 

다음은 새우초밥과 연어초밥 , 그리고 참치초밥입니다.  와이프님과 특선초밥 1개를 먹다보니 맛있는 참치를 양보할 수 밖에 없었다는...^^ 

 

 

 

 

연어도 큼직하니 입안에 꽉 차는 맛~!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초밥 드실때 와사비가 조금들어가 있다고 느끼신다면 달달하면서 톡쏘는 생와사비를 살짝 추가하셔서 먹으면 좋겠어요. 

 

기호에 따라 드실 수 있게 생와사비 준비해 주셨는데`~~~ 옆에 광어 초밥이 있습니다~^^ 광어초밥에 회 크기.. 저정도 사이즈 나오려면 광어도 큰 광어를 손질해야 할 것 같은데 ~ 대단하네요~^^

 

계란초밥은 흔히 스시집에서많이 먹어본 맛이지만 그래도 항상 먹으면서 맛있다는 생각은 드는것 같습니다. ^^

 

먹느라 정신팔려서 초밥사진 몇개는 찍지 못했네요~^^ 다음에는 모든 사진을 찍으리라~!

 

 

정신없이 초밥과 연어롤을 맛나게 즐기고 있는데. 두둥~! 튀김을 준비해 주시네요~! 

 

메뉴판에도 적혀 있지만, 튀김 / 미니우동 / 디저트는 기본 제공으로 특선초밥과 ROLL류는 모두 포함되는 사항입니다. 

 

바삭바삭한 느낌을 주는 튀김~! 초밥먹고 먹어야 맛이 좋겠지만, 못참고 먼저 먹어버렸어요~!^^

 

바삭한 식감을 주는 새우튀김과 단호박튀김입니다.  인당 새우튀김 1, 단호박튀김 1 이렇게 준비해 주시네요.

 

 

 

튀김과 함께 미니우동과 디져트인 초코 조각케잌을 주십니다. ^^ 

 

우동이 전에 먹었을때보다 국물맛이 더 맛있어 진것 같은 느낌적 느낌~! 우동 또한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찬음식을 먹다가 우동국물 들어가니 몸이 따뜻해 지면서 좋습니다. 

 

마지막 달달함으로 마무리~ 깔끔하다 깔끔해~!^^ 연어롤의 여파인지 배가 터지도록 배가 부르지만 그래도 잘 걸어 나왔네요.^^

 


 

와이프님과 둘다 배가 너무 부르고 맛있게 먹고나와 흡족해 했답니다. 역시나 다음에 스시 생각날때 또 방문할 것 같네요.  근처에 계시거나 스시생각나실 때 스시벅스 일산후곡점 방문해 보시는 것도 굉장히 좋은 선택이라 생각되네요.

 

아참. 여기는 내돈내산 맛집 리뷰 였다는 점 참고 해 주세요~

 

저와 저의 와이프님 강력 추천입니다~^^  오늘 맛있는 초밥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요.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셨다면 공감하트 및 댓글도 정중히 부탁드릴께요. 

 

 

또한 , 스시벅스 일산후곡점 외에도 일산에 다양한 맛집들을 포스팅하고 있으니 , 구경와 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일산 가좌동 맛집 손만두국 맛있는 [평양손만두 가좌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두국 맛집을 소개해 드려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집이죠? 일산에서도 모르시는 분이 없을 정도니깐요. 일산시민 전부 물어본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아는 일산 지

pbsupport.tistory.com

 

 

일산 맛집 닭칼국수 줄서서 먹는 맛! 일산칼국수 본점

안녕하세요~ 추운겨울 칼국수가 쫙~ 당기는 날이네요~^^ 오늘은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닭고기 육수 국물도 먹을 겸 칼국수도 먹을 겸 온 가족 긴 연휴를 위로하고자 외출을 해 보았습니다. 멀지

pbsupport.tistory.com

 

 

대화동 킨텍스 맛집 굴토리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서서히 올해도 지나가고있습니다~ 2020년도 많은일들이 있었고 수많은 변화를 겪으면서 지내왔네요. 그래도 위기상황에도 열심히 일하시는 티친님들 너무 멋지십니다.~ 오늘은 일산

pbsuppo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