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DELICIOUS FOOD

대화동 킨텍스 맛집 굴토리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서서히 올해도 지나가고있습니다~ 2020년도 많은일들이 있었고 수많은 변화를 겪으면서 지내왔네요. 

 

그래도 위기상황에도 열심히 일하시는 티친님들 너무 멋지십니다.~

 

 

오늘은 일산을 점심때 다녀올 일이 있어 찾게 된 굴토리 소개 해 드릴까 합니다.  매생이 굴국밥~!

 

 

 

업체 사장님과 같이 식사하게 되었는데 굴요리가 맛있는 집이라고 소개해 주시네요~ 겨울철이 굴 제철이라 기대가 됩니다. 지금부터 굴토리 방문후기 살펴 볼께요~

 

 

저는 주차를 위해서 뒤편으로 바로 갔기 때문에 정면의 가게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이해해 주세요.. ㅜㅜ

 

줄 서서 먹는 집이라고 하긴 하는데.. 요즘 코로나 때문인지 약간은 한산한 느낌이 들네요~ 일단 주차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차를 한 후 매장으로 입장해 볼게요~^^

 

입장하기 전에 방문자 등록은 필수 이겠죠? 요즘은 정말 꼭 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서로서로 의무를 갖고 해야겠어요~

 

드문드문 앉아 계시는 손님이 있습니다만, 역시... 코로나... 한산한 느낌은 드네요.. 마음이 좀 무거워집니다.~

 

여기는 굴 국밥이 유명합니다~ 굴국밥으로 파생된 메뉴들과 요리 및 계절메뉴가 풍성히 준비되어있어요~ 저희는 그냥 매생이 굴국밥으로 주문하게 되었지요~^^ 매생이와 굴의 조화는 언제나 옳잖아요~^^ 맛있겠다 두근두근~^^

 

 

매생이 굴국밥 가격 : 9000원 (참고해 주세요~)

 

김치는 배추김치와 섞박지가 있습니다~ 국밥에는 김치가 맛있어야 하지요~ 김치가 국밥과 잘 어울리게 익은 상태여서 매생이 굴국밥이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김치 이외에 고추 및 양파도 같이 준비해 주시니 국밥 하고 먹을 준비가 모두 완료되었네요~ 조금 기다리니 국밥이 나왔어요~! 오~~~~~~~~~~~~~~~~~~

 

매생이 굴국밥이에요~ 처음 보글보글하는 모습이 너무 먹음직스럽죠~ 국밥의 향이 확~! 국밥의 향이라기보다 매생이와 뭐랄까 그 바다 냄새라고 해야 할까요?^^ 수증기와 함께 코에 싹 다가옵니다~^^ 

 

밥은 국밥과 같이 말아져서 나오니 더욱 따끈하게 먹을 수 있겠죠?^^

 

굴 한개 얹어서 매생이와 같이 한술 떠먹어보았습니다~... 아... 맛있네요~ 역시 원래 인기 맛집답게 깔끔하고 잡내 없이 맛있습니다~ 먹기 시작하니 그냥 술 술 넘어가네요~^^ 꼭 다시 한번 와이프님과 같이 와보고 싶은 맛입니다~^^

 

굴토리 운영시간을 말씀드려야겠네요~? 주일을 쉬어요 참고해 주세요~!

 

오픈 시간 : 오전 11:00

주문 시간 : 오후 09:00

마감 시간 : 오후 09:30

쉬는 시간 : 오후 04:00~오후 05:00

 

 

위치정보도 알려드려야 알찬 포스팅이겠죠~!?

 

위치정보

 

오늘도 든든하고 맛있게 점심 한 끼 해결했네요..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서 맛있는 맛집도 자유롭게 다닐 수 있고 마음 편히 다닐 수 있는 때가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와 댓글 부탁드려요~ 언제나 감사히 생각하겠습니다~^^

 

건강 유념하시고 코로나 극복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