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OKING

코스트코 캠벨 청키 뉴잉글랜드 크램차우더 조개스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조개 수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캠벨 청키 뉴 잉글랜드 크램차우처 조개 수프인데요~! 

간편하게 주말 아침으로 우리 세 가족 맛있게 먹은 후기를 포스팅할 거예요~ 일단  켐벨 청키 조개스프 포장의 겉모습부터 보시고 세부 정보 확인해 보겠습니다~ 

 

 

 

총 내용량은 533g으로 구성되어 있고, 칼로리는 340kcal로 기재되어있네요~ 저는 그다지 큰 영향이 없어서... (포기)

 

캔을 Open 해 보면 수프 국물만 들어가 있는 줄 알았는데, 건더기들이 엄청 들어가 있어요~ 하얀색이라 구분이 되진 않지만 세부 정보 보시면 , 감자, 대합 살 등등이 풍부히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자 하지만, 셋이서 먹어야 하기에 전 감자를 미리 삶아서 준비하였어요. 또한, 우유도 같이 넣어주어야 한답니다. ~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냥 먹으면 약간 한국사람이 먹기에는 짠맛이 강하기 때문에 아이들과 같이 먹을 수 없기도 하고, 우유를 넣으면 부드러운 식감을 내기 위해서 넣어주기로 결정했지요~ 

 

우유는 300ml 준비를 했지만, 너무 많은 양 같습니다. 150~ 200ml 만 넣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농도가 너무 묽어지면 또 안되니까  조절하면서 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우유와 삶은 감자를 추가로 넣고 중간 불에 저어가면서 살살 살살~ 대펴 줍니다~^^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농도와 간을 보아가면서 우유를 추가해주시고, 끓여주시면 손쉽게 완성이 됩니다~^^

 이렇게 캠벨 조개 수프를 완성하여 플레이팅 진행했어요~ 나름 괜찮은 비주얼이라 생각되는데.. 어떠신지 모르겠어요~? 추가로 넣은 감자들이 보이네요~^^ 

 

 

 

준비하는 동안에 에어프라이어에 빵을 살짝 데워 놓아주었습니다. 트레이더스에서 준비해 놓고 냉동 중이던 크루아상.

 

 

옆에 무화과 잼은 와이프님 지인님께서 직접 만드신 잼이에요~ 손수 만들어주신 무화과잼 선물 받았습니다.^^ 

 

와이프님과 아이, 셋이서 먹기 위해 준비했는데,, 아이의 그릇은 어디에... 사진을 못 찍어서 못 올렸네요.. 죄송합니다.^^

 

 켐벨 청키 조개 수프와 크로아상을 한번에 먹은 샷~!, 지인찬스로 얻은 무화과잼과 함께 먹는 조개스프 샷~!^^ 아주 맛있게 잘 먹은 아침이네요~^^ 아... 이놈의 배는 어찌합니까.... 맛있게 먹으면 자꾸 더 넣으라고 신호를 보내오네요.

 

추가로 식빵을 구워서 조개 수프에 찍어서 싹싹 먹게 되었네요~. 캠벨 청키 뉴잉 글렌 드 크램차우처 조개 수프 한통으로 우리 가족 셋이서 아주 맛있는 주말 아침식사가 되었습니다.. 

 

먹으면서 우리 아이 짜장밥이 당긴다고 짜장밥을 해달라고 하는데... 장 보러 다녀와야겠습니다.. ^^ 

 

집에 조개 수프 마련해 놓고, 주말 아침이나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요. 

 

맛있게 읽어주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뿅 뿅과 댓글은 사랑으로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