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OKING

노브랜드 콤비네이션피자 구매 후기, 가성비 좋은 냉동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 제품 중에 냉동피자를 구매하여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 시작합니다.

 

지인 추천로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나름 싼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데 꽤 괜찮았다고 알려주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약 400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하네요~ 

 

냉동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먹어보기로 결심하여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425g 정도 되는 용량으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냉동피자 정도 크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조리법은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법 

- 해동하지 않은 냉동피자의 상태를 준비해서 피자를 감쌓고 있는 비닐을 제거한 후, 전자레인지 7분 조리 (700W 기준)

 

프라이팬 조리법

- 실온에서 약 1시간 정도 해동 후에 비닐을 제거한 상태로,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다음 치즈가 녹을 때까지 충분히 구워 준다. (약 1-~12분 )

 

오븐 조리법

- 해동하지 않은 상태의 냉동피자를 준비하여 비닐을 제거한 후에 230도 예열된 오븐에 넣은 다음 10~12분 정도 구워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때까지 조리하여 먹는다.

 

 

 

 

에어프라이기 조리법

- 에어프라이기를 200도 예열하여 에어 프라이기의 용량에 맞게 비닐을 제거한 냉동피자를 준비한 후에 치즈가 충분히 녹을때까지 조리하여 먹는다.

 

 

총 4가지 방법으로 조리하는 방법이 정해져 있는데요.  저는 한판을 다 구워 내야 하기 때문에 에어프라이기는 사용하지 않기로 하였고, 전자레인지는  혹여나 빵 부분이 질겨지는 경우가 생길까 봐 패스했어요. 

 

프라이팬과 오븐 중에 고민하다가 오븐을 통해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를 구워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피자가 나름 컸기 때문에 집에서 제일킨 자기 접시를 이용해서 구워주었네요.  230도 12분 설정하여 매뉴얼대로 구워주기 시작했습니다.~^^ 맛있게 익어져라 맛있게~^^

 

 

기다리다가 궁금하여 중간에 살짝 열어 보았습니다. 남은시간은 약 4분 정도 남아있을 때였어요~  처음에는 반짝이는 얼음 알갱이가 보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노릇하게 빵이 익어가면서 치즈가 녹아들기 시작하는군요~

 

후끈후끈하여 "좋아, 충분히 4분 이내에 익을 수 있겠네~!"라는 생각을 하였답니다.~ 

 

 

나머지 기다릴 시간에 피자 먹을 준비를 해 보아야겠습니다. 일단 먹을 만큼 피클을 준비해서 썰어 주었습니다. 

 

저는 통째로 되어있는 피클을 선호해서 먹을 때마다 썰어 먹고 있는데, 썰어져 있는 피클이 있다면 써는 과정은 필요가 없겠네요~^^ 아무튼 피클을 준비해 주었네요!

 

 

썰어서 준비한 피클과 파마산 치즈를 추가하고 피자를 덜어 먹을 접시까지 완벽하게 준비합니다. 

 

때마침 핫소스가 딱 떨어져.. 핫소스는 준비하지 못했네요. 아쉽습니다. 핫한 핫소스를 못 넣어 먹는다는 것이.... 

 

 

드디어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가 완성되었다는 알림음이 집안에 울려 퍼지네요~^^ 열어서 확인해 보니 치즈가 잘 녹아서 맛나게 구워진 것 같습니다. 

 

뜨겁지 않게 오븐장갑을 끼고 준비했던 쟁반으로 옮겨주어 맛나게 먹어보기 시작할 거예요~!^^

 

 

뜨거워진 자기 그릇에 쟁반에 피해를 줄까 봐 냄비받침으로 받쳐준 뒤에 그릇을 올려주었습니다~ 

 

 

 

 

저의 비상한 머리가 역시 쟁반을 살렸습니다~^^ 맛있게 잘 익어졌네요~ 양파 피망 버섯 등이 썰어서 올라가 있고,  햄 2~3종류 정도 올라가 있지만, 페퍼로니 힘처럼 생긴 것은 많이 올라가 있지 않습니다. 

 

 

사실 4000원인데... 엄청난 걸 바라는 것 자체가 욕심 아닐까 싶습니다. 기본 피자맛 정도 나면 최고이겠다 생각이 들어요.

 

식빵으로 집에서 만드는 피자빵 정도? 어렸을 때 어머니가 해주시던 케첩 소스에 야채 올려 먹던 피자빵 정도? 의 맛이 나오면 성공적이라 생각이 듭니다.

 

 

와이프님께 피자 한 조각을 그릇으로 옮겨주는데.. 헉헉~! 보기와는 다르게 피자치즈가 듬뿍 올려있어 깜짝 놀라였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많은 양의 모차렐라 치즈가 올라가져 있네요~^^

 

 

와이프님 그릇에 피자 한 조각을 옮기는 순간 늘어지는 피자치즈를 보아주세요.. 와.... 

 

"피자치즈 ~! 살아있네~~?^^" 와이프님과 오... 4000원인데 꽤 괜찮은데?^^라는 생각을 했어요. 

 

 

 

 

더 놀라웠던 것은 냉동피자를 처음 구매해서 먹어보는 저희였거든요. 냉동피자도 나름 괜찮은 비주얼이구나..

 

도미노나 타 브랜드의 비싼 피자보다 고명의 크기나 비주얼은 부족한 것은 당연한 사실. 왜? 가격은 4000원이니까. 

 

 

피자 도우 두께와 치즈의 두께가 비슷하다는 느낌입니다. 두껍지 않고, 팬 피자처럼 엄청 얇진 않지만 어중간한 도우 두께만큼 치즈가 올라와 좋았습니다. 

 

 

나름 아삭 거리는 야채들의 식감 약간 졸긴 한 버섯까지 들어가 식감이 좋고, 조금 들어갔지만 싸구려 햄처럼 푸석한 식감을 내는 햄은 아니었어요.  ㅎㅎ 블랙 올리브 몇 개 올라와있지만 들어가 있다는 점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가성비 좋게 느껴질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피자를 구울 때 준비해 놓았던 파마산 치즈를 뿌려서 같이 먹으니,, 맛이 역시나.. 좋습니다.^^ 

 

맥주와 함께 저녁시간에 야식으로 즐겨 먹거나, 아이들 간식으로 준비해주면 충분하다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저희는 다음에 노브랜드 가게 되면 또 한 번 사 와서 먹어보자라는 의견이었네요~^^

 

노브랜드에서 콤비네이션 피자 고민하셨던 분들 , 사실 큰돈들이지 않고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것도 몇 안 되는 기회라고 볼 수 있겠네요. 비싼 브랜드 피자보다야 못하겠지만, 나름 괜찮은 간식이라 생각되오니, 기회 되신다면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요. 노브랜드에서 구매했던 포스팅 한 적이 있어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시다면 확인해 주시면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노브랜드 감자전 만들기 , 진짜 감자전 느낌나서 깜놀

안녕하세요.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준비했던 감자전 만들기 진행해 볼까 합니다. 감자전은 감자를 전부 갈아서 만들어 먹어야 하는 맛있지만 엄청 번거

pbsupport.tistory.com

 

 

노브랜드 바삭한 간장치킨 가라아게 / 간단 타르타르소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초보 요리사 오늘도 주말을 이용해 진행해 본 간단 요리 소개해 볼게요. 즐거운 주말저녁 육퇴를 하고 나니 와이프님과 차가운 맥주 한잔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준

pbsuppo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