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OKING

노브랜드 메밀김치전병 먹어보기 후기, 매콤하며 알찬 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에 방문하여 구매하게 된 메밀전병 소개해 볼까 합니다. 

 

메밀전병의 안 좋은 추억이 몇 번 있는데요. 전통시장에 방문하여 메밀전병이 팔길래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아니올시다.... 기타 다른 곳에 가서도 맛있게 먹어본 적이 없는 메밀전병이었어요. 

 

와이프님과 저의 인식은 메밀전병은 맛이 없는 것이라고 인식해서 한동안 먹지 않았었는데. 

 

 

제 포스팅중 노브랜드 제품 후기를 작성한 포스팅에서 티친님이신 멜랑쉬 님께서  노브랜드 메밀 김치 전병 맛도 괜찮다고 댓글을 달아 주셨거든요. ~! 

 

잊지 않고 그 댓글 기억하고! 노브랜드 방문할 때 사 오게 되었네요~^^ 

 

 

국산 메밀을 사용했다고 패키지에 딱 쓰여있네요~ 뭔가 믿을만합니다. 패키지 사진으로 보아서는 엄청 속이 꽉 차서 맛이 좋을 것 같다는 느낌적 느낌~! 기대가 됩니다.

 

 

패키지 뒷면도 살펴보았습니다.  내용량은 720g 으로 적혀 있네요.  100g 당 204kcal 라고 적혀있지만, 저는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중요한 건 맛 아닐까요?^^

 

 

조리방법 등도 적혀 있어요. 

 

 

* 조리방법*

 

프라이팬을 예열하여 냉동된 메밀 김치 전병을 올려 약 7~9분 정도 익혀주라고 되어있습니다. 참고하여 익혀봐야겠어요~

 

 

메밀 김치 전병 패키지를 OPEN 해서 수량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와이프님과 제가 먹을 2개를 제외하면 4개가 남아있는데요. 패키지 당 총 6개의 수량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이네요. 

 

 

꽁꽁 얼어있는 전병의 크기를 체크해보려고 1개를 아이 접시에 꺼내 보았습니다. 아이 접시 지름만 한 길이네요.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크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전통시장이나 가게에서 사 먹는 크기의 약 2배 이상이라고 보이는데요. 길이가 궁금해 지죠?

 

 

줄자를 이용해 길이를 측정해 보았어요. 와... 16cm.. 엄청 길이가 길고 두툼하다는 느낌입니다. 

 

왠만한 큰 핸드폰 정도 되어 보이는 길이라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와이프님과 제가 각각 1개씩 먹으면 충분하겠어요. 

 

 

 

자 그럼 이제 맛있게 구워 먹어야 할 차례인것 같습니다. 패키지에 적혀있는 조리법대로 진행해 봐야겠어요.

 

패키지에 적혀있는대로 팬에 기름을 두른 뒤에 메밀 김치 전병을 올려놓습니다.  노릇하게 익혀가면서 맛나게 구워지고 있습니다.

 

앞면 뒷면 고르게  시간 및 익는 정도에 따라 잘 익혀주시기만하면 끝~! 

 

 

노브랜드 메밀김치전병이 잘 익어가는 동안  전병을 찍어먹을 간장소스를 만들어 봐야 하겠어요. 

 

 

 

 

보통 부침개를 먹을때 만들어 먹는 간장소스와 동일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식초와 간장을 1:1 비율로 섞어 주었어요.

 

아주 간단하죠?^^ 


 

김치 메밀전병 맛있게 굽기 성공입니다. 약간 바삭한 듯 구워져 더욱 맛나게 보이기도 하는데요. 

 

큼직하니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기름에 구워낸 전병이기 때문에 키친타월을 깔아서 기름기 제거에 도움이 되도록 깔아준 것 참고해 주세요.

 

 

 

와이프님께서 보시더니 와... 어마어마하게 큼직하네~? 파는 것보다 비주얼이 좋은데?라고 말씀하십니다. 

 

이제 맛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지만 조금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탐구를 해보기로 ~^^

 

 

가위로 단면을 잘라서 살펴보았어요. 어찌나 꽉 차 있던지 가위로 절단하려고 하니 속에 있던 내용물이 폭 튀어나오려고 하네요~^^

 

김치 전병이라 그런지 속이 빨갛고 당면들과 다른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시식을 해보니 김치 만두소 같은 느낌이 들어요. 매콤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약간 바삭하게 구워져 메밀 피가 바삭하게 느껴지는데, 굉장히 존득하다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존득존득 씹히는 식감과 풍성한 속이 마음에 들어요. 

 

멜랑쉬님께서 왜 추천해 주셨는지 알것 같다는 느낌이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와이프님과 저의 한끼식사에서 꽤 괜찮은 메인 메뉴로 활용하였습니다. 티친님들도 한번 드셔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이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노브랜드에서 출시되는 다양한 제품을 활용하여 먹어보는 포스팅이 추가적으로 있으니 구경 와 주세요~^^

 

 

노브랜드 콤비네이션피자 구매 후기, 가성비 좋은 냉동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 제품 중에 냉동피자를 구매하여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 시작합니다. 지인 추천로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나름 싼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데 꽤 괜

pbsupport.tistory.com

 

 

노브랜드 감자전 만들기 , 진짜 감자전 느낌나서 깜놀

안녕하세요.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준비했던 감자전 만들기 진행해 볼까 합니다. 감자전은 감자를 전부 갈아서 만들어 먹어야 하는 맛있지만 엄청 번거

pbsupport.tistory.com

 

 

노브랜드 바삭한 간장치킨 가라아게 / 간단 타르타르소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주말만 요리하는 초보 요리사 오늘도 주말을 이용해 진행해 본 간단 요리 소개해 볼게요. 즐거운 주말저녁 육퇴를 하고 나니 와이프님과 차가운 맥주 한잔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준

pbsupport.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