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COOKING

노브랜드 비스킷 믹스 만들기 및 후기 , 엄지척 가성비 최고

 

안녕하세요.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남자 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출시되어 나온 비스킷믹스를 만들어볼꺼에요. kfc에서 딸기쨈을 발라 먹어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게 만드는 비스킷 믹스인데요.

 

 

1300원 정도 1팩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네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우리가족 간식으로 최고인 노브랜드 비스킷 믹스 지금바로 만들기 시작해 보도록 할께요.

 

너무 쉬워서 모두모두 만들 수 있다는 것 ~! 이렇게 간단해도 되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간단하네요~!

 

 

1. 재료 준비

 


재료 준비

비스킷 믹스 1묶음 / 물 72ml 

 

2. 비스킷 만들기

 

 

오늘도 노브랜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믹스 제품을 경험해 보려구요.

 

저번에 먹었던 초코브라우니믹스.. 굉장히 간편하면서 맛나게 먹었었는데 뭔가 비스킷 믹스도 기대가 큽니다. 

 

 

노브랜드 브라우니믹스로 간편하게 초코 브라우니 만들기

안녕하세요.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만들어 보았던 초코 브라우니 입니다. 노브랜드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믹스 제품이 있어 구매하게 되

pbsupport.tistory.com

(노브랜드 브라우니믹스가 관심있으시다면 포스팅 확인해 주시면 좋겠네요~^^)

 

패키지 포장은 역시 노브랜드 답게 깔끔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모양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뒷부분에는 조리방법이 상세히 적혀 있는데요. 

 

저는 오븐을 이용해 진행해 볼 생각입니다. 오븐으로 할 경우에는 170도 예열된 오븐에서 12분간 진행하라고 적혀있어요.  아무것도 모르는 제빵어린이이기 때문에 설명서에 의존할 수 밖에 없네요.^^

 

참고사항으로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할때는 180도에서 20분 구워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조리방법에는 물을 72ml 준비해서 섞으라고 적혀있지만,  72ml 를 맞추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그 언저리 약 75ml 정도 준비해 주었습니다. 이렇게 용량에 맞는 물만 준비하시면 믹스와 함께 준비 끝~!

 

 

볼을 준비하셔서 비스킷 믹스를 개봉해 주세요. 개봉해 주시면 향긋한 빵 반죽 향이 납니다.

 

만들어 보진 않았지만 빵을 만든다면 바로 이런향이 나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향이 엄청 좋게 코를 자극해요~^^

 

 

볼에 믹스가루를 넣어 주시고 준비했던 물을 사정없이 믹스가루에 넣어줍니다. 

 

 

 

 

75ml 의 물의 양을 의심(부족하지 않을까??) 했는데, 막상 넣어보니 반죽이 되겠는데?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반죽은 조금씩 조금씩 뭉쳐지면서 처음에는 오히려 질다 라는 느낌마져 들정도에요. 하지만 계속적으로 반죽을 치대다 보면 적당한 반죽으로 거듭나게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조금 질다 느껴지지만 겁먹지 마시고 계속적으로 반죽해 주시는 것을 참고해 주세요.^^ 

 

 

조리방법에 반죽을 올려 놓기 전에 트레이에 식용류를 발라 주면 반죽이 눌러붙지 않아 좋다고 써있으니, 군말없이 진행합니다. 

 

트레이에 식용유 약간을 추가하여 주고 펴발라 주었습니다~^^( 맛있어 져라 맛있어 져라~ 꼭 성공해라~~)

 

 

또한, 조리법에 반죽을 완성한 후에 4등분으로 분할하여 동그라미로 성형하여 트레이에 올리라고 적혀 있어요. 

 

4등분을 했을때 12분 정도 걸린다는 매뉴얼이니  비슷한 크기로 4등분하여 트레이에 올려 줍니다.

 

 

 반죽을 할 동안에 준비하셔야 할 사항은 오븐을 미리 예열해 두어야 한다는 점.~!

 

170도 온도로 예열을 진행해서 반죽이 완성되면 바로 넣을 수 있도록 미리 세팅해 주시면 좋겠네요~

 

 

예열된 오븐에 반죽이 올려진 트레이를 올려 줍니다. 두근두근 떨리는 순간이네요~ 잘 되야 할텐데 말이지요.^^

 

부푼 기대를 안고 오븐을 닫습니다.

 

 

조리법 대로 170도 12분을 세팅해야 하지만 뭔가 미심적다는 생각이 들어 소심하게 30초 정도 더 늘려주었어요. 

 

 

 

 

12분 30초가 지난 후 확인해보니..... 휴.... 잘 안되었습니다. 패키지 사진처럼 위에 살짝 갈색 빛이나면서 맛나게 구워지게 되어야 하는데.. 그래서 5분을 추가하여 진행했어요.

 

 

5분을 추가하여 진행하는 동안에 비스킷과 함께 먹으면 좋다는 딸기쨈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딸기쨈을 준비하면서 갑자기 kfc에서 먹었던 스콘 이 생각나더라구요. 그 맛과 비슷할까? 라는 생각이 갑자기 머리속을 스치네요~^^

 

 

총 17분 30초를 오븐에서 버텨낸 비스킷~!  비스킷이 노르스름하게 아주 잘 구워진 것 같아요. 

 

오븐을 열자마자 빵굽는 향기가 가득합니다. 우와~~ 제빵 1도 모르는 제가 집에서 만들어 낼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아주 기분 좋게 꺼냈습니다.

 

 

꺼내자 마자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식용유를 발라 놓아서 그런지. 역시나 트레이에 붙었다는 것은 없네요. 

 

식용유를 트레이에 꼭 펴발라야 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겉면을 만져보니 바삭한 느낌이 들어요 . 속은 촉촉 하겠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 플레이팅 해보겠습니다.


 

저희 가족은 3명이라 3명이서 어른들은 커피를 마시며, 아이는 요구르트를 마시며 먹으면 딱 적당히 간식으로 먹을 만한 양이라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되면 바로 만든 빵을 먹는 듯한 느낌 들면서 먹을 수 있어 엄청 좋네요. 

 

 

1280원 약 1300원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1300원으로 어떻게 이런 가족과의 간식타임을 가질 수 있는지.. 

 

가성비 최고라 느껴지네요. 먹어보니 겉은 바싹 하고 속은 엄청 촉촉하면서 부드럽습니다. 

 

딸기쨈과 엄청 잘어울리지만, 딸기쨈 다 먹고 블루베리쨈과 같이 먹어 보아도 아주 맛이 좋네요.

 

 

아이도 아주 맛나게 먹어주니 너무 뿌듯 하네요. 다음에 노브랜드 방문하게 되면 이거 무조건 5개 이상은 집에 챙겨놔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와이프님께서도 바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매력적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네요~ 

 

노브랜드 방문하시게 되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고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하트 및 댓글도 정중히 부탁드릴께요. ^^

 

 

노브랜드에서 먹을 수 있는 또다른 먹거리 포스팅도 준비되어 있으니 구경 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브랜드 메밀김치전병 먹어보기 후기, 매콤하며 알찬 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에 방문하여 구매하게 된 메밀전병 소개해 볼까 합니다. 메밀전병의 안 좋은 추억이 몇 번 있는데요. 전통시장에 방문하여 메밀전병이 팔길래 먹어봤는데... 제 입

pbsupport.tistory.com

 

 

노브랜드 콤비네이션피자 구매 후기, 가성비 좋은 냉동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 제품 중에 냉동피자를 구매하여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포스팅 시작합니다. 지인 추천로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나름 싼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데 꽤 괜

pbsupport.tistory.com

 

 

노브랜드 감자전 만들기 , 진짜 감자전 느낌나서 깜놀

안녕하세요. 가족을 위해 주말 요리하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준비했던 감자전 만들기 진행해 볼까 합니다. 감자전은 감자를 전부 갈아서 만들어 먹어야 하는 맛있지만 엄청 번거

pbsupport.tistory.com

 

 

반응형